deroo
가입일: 2004년 12월 15일
게시물: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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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작성시간 : 2008-06-22 일 9:42 pm 제목: 탈 것의 지치는 행동 (탈 것의 스태미너 적용) 패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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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uo 1.0을 기준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1.0 에서 안전한 동작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2.0 이후 에서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안전한지 미리
테스트를 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알아둘 사항
Find : 스크립트 내에 다음 구문을 찾음
Add : 찾은 구문 아래로 다음 내용을 추가
Fixed : 찾은 구문을 다음 내용과 같이 변경
ex) 간단한 예제
찾기 : int dice = Utility.Random( 6 ) + 1;
Case A. Add : if ( dice >= 5 ) { return true; }
<변경 후>
int dice = Utility.Random( 6 ) + 1;
if ( dice >= 5 ) { return true; }
Case B. Fixed : int dice = Utility.RandomMinMax( 1, 6 );
<변경 후>
int dice = Utility.RandomMinMax( 1, 6 );
<수정 방법>
Ethereals.CS ( Scripts/Mobiles/Animal/Mount/ )
http://pds9.egloos.com/pds/200806/12/82/Ethereals.zip
WeightOverLoading.CS ( Scripts/Misc )
http://pds9.egloos.com/pds/200806/12/82/WeightOverLoading.zip
osi에서는 천상의 탈 것에도 스태미너가 존재해서 다시 내려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runuo는 지금의 osi를 기준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탈 것의 스태미너가 적용되지 않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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