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Uo.Korean.Forum RunUo.Korean.Forum
RunUo(·±À¯¿À)¿¡ °üÇÑ Çѱ¹ Æ÷·³ »çÀÌÆ®
 

¸÷ ½ºÅ©¸³ Ãß°¡¿¡ ´ëÇØ¼­...
Click here to go to the original topic

 
       RunUo.Korean.Forum -> About RunUo
ÀÌÀü ±Û :: ´ÙÀ½ ±Û  
±Û ¾´ÀÌ ¸Þ¼¼Áö ³»¿ë
GangPung



°¡ÀÔÀÏ: 2003³â 12¿ù 22ÀÏ
°Ô½Ã¹°: 322
ÁÖ ¼Ò: ´ëÇѹα¹

±Û ÀÛ¼º½Ã°£ : 2004-01-18 ÀÏ 3:02 pm    Á¦¸ñ: ¸÷ ½ºÅ©¸³ Ãß°¡¿¡ ´ëÇØ¼­...  

¿©±â¼­ ¸÷À» »õ·Ó°Ô Ãß°¡ÇϰíÀÚÇѴٴ°ÍÀº ¿ÏÀüÈ÷ »õ·Î¿î ÇüÅÂ(±×·¡ÇÈ mulÆÐÄ¡)ÀÇ ¸÷À» âÁ¶ÇÑ´Ù´Â°Ô ¾Æ´Ï¶ó
±âÁ¸ÀÇ ¸÷ÀÇ À̹ÌÁö¿¡ ´Ù¸¥ ¼Ó¼ºÀ» ºÎ¿©ÇØÁØ´Ù°í ¸»ÇÏ´Â°Ô ¸ÂÀ»µíÇÕ´Ï´Ù.
¸ÕÀú ¸÷ ½ºÅ©¸³À» Ãß°¡Çϴµ¥ À־ ¸ðµç ¸÷Àº BaseCreature.cs
(Scripts\Engines\AI\Creature\BaseCreature.cs)¿¡¼­ Á¤ÀÇµÈ ³»¿ëÀ» »ó¼Ó¹Þ½À´Ï´Ù.
»ó¼Ó¹Þ´Â´Ù´Â ¸»Àº BaseCreature Ŭ·¡½º ³»¿¡¼­ÀÇ Á¤ÀÇµÈ ³»¿ëÀ» ±×´ë·Î »ç¿ëÇÒ¼ö ÀÖ´Ù´Â ¸»À̰ÚÁÒ.
·±À¯¿À Æú´õ Doc ¹®¼­¸¦ ÂüÁ¶Çϼŵµ µË´Ï´Ù.
( http://www.runuo.co.kr/forum/runuo-doc/types/BaseCreature.html )

Áö±ÝºÎÅÍ´Â °¡Àå ±âº»ÀûÀÎ ÇüÅÂÀÇ ¸÷ Ãß°¡ ½ºÅ©¸³¿¡¼­ ±×¿¡ ¾î¶² ¼Ó¼ºÀ» ÁÙ°ÍÀÎÁö¿¡ ´ëÇÑ ¼³¸íÀ» ÇϰڽÀ´Ï´Ù.

¿¹¸¦ µé¾î Scripts\Mobiles\Monsters\Humanoid\Magic\daemon.cs
ÄÚµå : 
using System;
using Server;
using Server.Items;

namespace Server.Mobiles
{
   [CorpseName( "a daemon corpse" )] // ¸÷ ½Ãü¿¡ ´ëÇÑ À̸§À» Á¤ÀÇÇÕ´Ï´Ù.
   public class Daemon : BaseCreature //BaseCreature »ó¼Ó¹Þ´Â´Ù´Â ¶æÇÕ´Ï´Ù. »ó¼ÓÀº ¿©·¯ Ŭ·¡½º¿¡¼­ ¹ÞÀ»¼ö ÀÖ½À´Ï´Ù.
   {

À§ºÎºÐÀº ¸÷ÀÇ Å¬·¡½º Á¤ÀÇ¿Í BaseCreature ÀÇ»ó¼ÓÀ» ¹Þ´Â´Ù´Â°ÍÀ» ¶æÇÕ´Ï´Ù.

ÄÚµå : 
      [Constructable]
      public Daemon () : base( AIType.AI_Mage, FightMode.Closest, 10, 1, 0.2, 0.4 )
      {

BaseCreature.cs ¶óÀÎ 922 ¿¡¼­ ¸÷ ÀΰøÁö´É ¹× À̵¿¼Óµµµî Á¤ÀÇµÈ °Í¿¡ µû¶ó°©´Ï´Ù.

ÄÚµå : 
         Name = NameList.RandomName( "daemon" );
         Body = 9;
         BaseSoundID = 357;

         SetStr( 476, 505 );
         SetDex( 76, 95 );
         SetInt( 301, 325 );

         SetHits( 286, 303 );

         SetDamage( 7, 14 );

         SetDamageType( ResistanceType.Physical, 100 );

         SetResistance( ResistanceType.Physical, 45, 60 );
         SetResistance( ResistanceType.Fire, 50, 60 );
         SetResistance( ResistanceType.Cold, 30, 40 );
         SetResistance( ResistanceType.Poison, 20, 30 );
         SetResistance( ResistanceType.Energy, 30, 40 );

         SetSkill( SkillName.EvalInt, 70.1, 80.0 );
         SetSkill( SkillName.Magery, 70.1, 80.0 );
         SetSkill( SkillName.MagicResist, 85.1, 95.0 );
         SetSkill( SkillName.Tactics, 70.1, 80.0 );
         SetSkill( SkillName.Wrestling, 60.1, 80.0 );

         Fame = 15000;
         Karma = -15000;

         VirtualArmor = 58;
         ControlSlots = 5;

         PackGold( 300, 400 );
         PackScroll( 1, 7 );
         PackScroll( 1, 7 );
         PackMagicItems( 1, 5 );
         PackWeapon( 1, 5, 0.7 );
         PackArmor( 1, 5, 0.7 );
         PackSlayer();

         PackNecroScroll( 9 ); // Posion Strike
         PackNecroScroll( 14 ); // Wither
         PackNecroScroll( 10 ); // Strangle
         PackNecroScroll( 2 ); // Corpse Skin
         PackNecroScroll( 6 ); // Lich Form
         PackNecroScroll( 13 ); // Vengeful Spirit
      }

BaseCreature ¿¡¼­ÀÇ »ó¼ÓµÈ Á¤ÀÇ¿¡ ÀÇÇØ public void ·Î ¼³Á¤µÈ °ªÀ» [Constructable] ³»ºÎ¿¡
Á÷Á¢ »ç¿ëÇÒ¼ö ÀÖ½À´Ï´Ù.

ÄÚµå : 
      public override bool CanRummageCorpses{ get{ return true; } }
      public override Poison PoisonImmune{ get{ return Poison.Regular; } }
      public override int TreasureMapLevel{ get{ return 4; } }
      public override int Meat{ get{ return 1; } }

Ŭ·¡½º BaseCreature ¿¡¼­ public virtual ·Î Á¤ÀÇµÈ °ªÀº À§¿Í °°ÀÌ override ¸¦ ÀÌ¿ëÇØ¼­ ÀçÁ¤ÀǸ¦ ÇØÁÝ´Ï´Ù.

ÄÚµå : 
      public Daemon( Serial serial ) : base( serial )
      {
      }

      public override void Serialize( GenericWriter writer )
      {
         base.Serialize( writer );
         writer.Write( (int) 0 );
      }

      public override void Deserialize( GenericReader reader )
      {
         base.Deserialize( reader );
         int version = reader.ReadInt();
      }
   }
}

À§ ºÎºÐÀº ¸ðµç ¸÷¿¡ µé¾î°¡´Â °øÅëÀûÀÎ Á¤º¸ Ãâ·Â ºÎºÐÀ̹ǷΠ²À À̺κÐÀ¸·Î ¸¶¹«¸®¸¦ Áö¾îÁà¾ßÇÕ´Ï´Ù.

¸÷À» »õ·ÎÀÌ »ý¼ºÇϽǶ§´Â ±âÁ¸ÀÇ ¾î´À Ŭ·¡½º¿¡¼­ »ó¼ÓÀ» ¹Þ´ÂÁö¿¡ ´ëÇØ¼­ ¾Æ¼Å¾ßÇÕ´Ï´Ù.
¿ÏÀüÈ÷ »õ·Ó°Ô ¸÷ÀÇ ¼ºÁúÀ» ±¸¼ºÇϴ°ͺ¸´Ù´Â ÇöÀç·Î¼­´Â ±âÁ¸ÀÇ Àִ Ŭ·¡½º¿¡¼­ÀÇ »ó¼ÓÀ»
ÀÌ¿ëÇÏ´Â°Ô ´õ ½¬¿ï°Í°°½À´Ï´Ù. ¾îÂ÷ÇÇ °ÅÀÇ ¸ðµç ¿ï¿ÂÀÇ ¼Ó¼º¿¡ ´ëÇÑ ¸÷ÀÇ ¼ºÁúÀÌ À̹Ì
Á¤ÀǵǾîÀִµíÇϴϱñ¿ä.

¿¹·Î èÇǾð ¸÷ÀÇ BarracoonÀº BaseChampionÀÇ Å¬·¡½º¸¦ »ó¼Ó¹Þ½À´Ï´Ù. ÇÏÁö¸¸ BaseChampionÀº
¶Ç´Ù½Ã BaseCreature¿¡¼­ »ó¼ÓÀ» ¹ÞÁÒ. ÀÌ·¸µí ¼­·Î°£ÀÇ »ó¼Ó°ü°è¸¦ ÀÌÇØ¸¦ ÇϼžßÁö¸¸ ½ºÅ©¸³À»
Ãß°¡Çϴµ¥ À־ ÈξÀ ÀÌÇØ°¡ ºü¸£½Ç°Å¶ó »ý°¢µË´Ï´Ù.

RunUo´Â C#À̶ó´Â ÇÁ·Î±×·¡¹Ö ¾ð¾î·Î ±¸¼ºµÇ¾îÁ® ÀÖ½À´Ï´Ù. ±×·¸±â¿¡ ÇÁ·Î±×·¡¹ÖÀ» ÀüüÀûÀ¸·Î ¼³¸íÀ»
ÇÏÁö ¾Ê´ÂÇÑ ÀÚ¼¼ÇÏ°í ¼¼ºÎÀûÀÎ ¼³¸íÀ» ÇÑ´Ù´Â°Ô ´Ù¼Ò ¹«¸®°¡ÀÖÀ»µíÇÕ´Ï´Ù.
Àú ¿ª½Ã ÇÁ·Î±×·¡¹Ö¿¡ ´ëÇØ ¾Ë°íÀÖ´Â°Ô ¹ÌÈíÇÕ´Ï´Ù. ²ÙÁØÈ÷ »ìÆìº¸°í Å×½ºÆ®Çغ¸´Â°Ô Á¦ÀÏÀΰͰ°½À´Ï´Ù.
¸Ç À§·Î °¡±â  
yudalong



°¡ÀÔÀÏ: 2004³â 01¿ù 10ÀÏ
°Ô½Ã¹°: 3
ÁÖ ¼Ò: /

±Û ÀÛ¼º½Ã°£ : 2004-01-19 ¿ù 12:20 am    Á¦¸ñ: Å©... À̰ÅÂü...  

½ºÇǾî ÇÏ°í ³Ê¹«³ªµµ ´Ù¸£³×¿ä --;

°ñ¶§¸³´Ï´Ù ¾ÆÁÖ...

ÁÁÀº Á¤º¸ °¨»çÇÕ´Ï´Ù.
¸Ç À§·Î °¡±â  
 
       RunUo.Korean.Forum -> About RunUo
ÇöÀçÆäÀÌÁö : 1/1


Powered by phpBB Search Engine Indexer
Powered by phpBB © 2001, 2002 phpBB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