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¹®¼­ÁÖ¼Ò : http://runuo.co.kr/forum/viewtopic.php?t=1757

¡Ø TOPIC TITLE : ·±À¯¿À(RunUO) µû¶óÀâ±â 2Æí


Á¦  ¸ñ : ·±À¯¿À(RunUO) µû¶óÀâ±â 2Æí
¾ÆÀ̵ð: deroo - 2008-10-23 ¸ñ 8:35 pm
¡¡·±À¯¿À(RunUO) µû¶óÀâ±â 2Æí - (for RunUO 1.0 Only)¡¡written by Hessy
¡¡2008. 10. 23. thur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ÅÁ÷ ¾ÆÀÌÅÛÀÇ µå¶øÀ² ¼öÁ¤ ¹æ¹ý¿¡ ´ëÇØ ÀÚ¼¼È÷ ¾Ë·ÁÁÖ¼¼¿ä!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ºÎºÐ¿¡ ´ëÇؼ­ ¼³¸íÀ» µå¸®µµ·Ï ÇÏ°Ú½À´Ï´Ù.

¡¡false : ½ºÆù°ú ÇÔ²² ÀÌ°ÍÀ» ¸ó½ºÅÍ°¡ °¡Áö°í ÀÖÀ» °ÍÀÎÁö?
¡¡MagicItems : ¾î¶² Á¾·ùÀÇ ¾ÆÀÌÅÛÀ» ½ºÆùÇÒ °ÍÀÎÁö. LootPack.CS ÂüÁ¶.
¡¡100.00 : ÀÌ ¾ÆÀÌÅÛÀ» µå¶øÇÒ È®·ü
¡¡1 : ±âº»ÀûÀ¸·Î 1°ªÀ» °®´Â°ÍÀ» º¸¸é Å©°Ô ¼Õ´ëÁö ¾Ê¾Æµµ µÉµí ÇÕ´Ï´Ù.
¡¡1 : ÀÌ °ªÀº AOS ÀÌÈÄ¿¡ Àû¿ëµÇ´Â °ÍÀ¸·Î º¸ÀÔ´Ï´Ù.
¡¡40 : ÃÖ¼Ò ¹üÀ§
¡¡100 : ÃÖ´ë ¹üÀ§

¡¡RunUO 1.0 Final ÃʱâÀÇ µå¶øÀ²Àº ¸ðµÎ »ó´çÈ÷ ³ôÀº Ãà¿¡ µé¾î°©´Ï´Ù.
¡¡¾Õ¼­ ¾ð±ÞÇßµí ¼Ò¼öÁ¡ ÀÌÇÏÀÇ µå¶øÀ² (Á¤¼ö´Â 5 ÀÌ»ó ÁÖÁö ¾Ê´Â°Ô ÁÁ½À´Ï´Ù)ÀÌ
¡¡°¡Àå Àû´çÇÑ °ÍÀ¸·Î º¸°í ÀÖ½À´Ï´Ù.

¡¡Èñ±ÍÇØÁö´Â¸¸Å­ ¹ë·±½ºÀÇ ¹®Á¦µµ ¾ø°í È¿°úµµ Àß Àû¿ëµÈ´Ù¸é ¹®Á¦ ¾ø°ÚÁÒ.

¡¡ÃÖ¼Ò ¹üÀ§¿Í ÃÖ´ë ¹üÀ§´Â ÀÌ°ÍÀÌ ¾î´À Á¤µµ ´Ü°èÀÇ ·¹º§¿¡ ÇØ´çÇÏ´Â
¡¡¸ÅÁ÷ ¾ÆÀÌÅÛÀ» »Ì¾ÆÁÙÁö ¹Ì¸® °áÁ¤Çصδ °ÍÀÔ´Ï´Ù.

¡¡·£´ý( ÃÖ¼Ò ~ ÃÖ´ë ) °ªÀ» ȹµæ ¹üÀ§·Î °¡Á¤ÇÕ´Ï´Ù.
¡¡1´Ü°è (ruin) : 0 ~ 49
¡¡2´Ü°è (might) : 50 ~ 74
¡¡3´Ü°è (force) : 75 ~ 87
¡¡4´Ü°è (power) : 88 ~ 94
¡¡5´Ü°è (vanqushing) : 95 ~ 100

¡¡ÀÚ, ¿¹¸¦ Çϳª µé¾îº¸°Ú½À´Ï´Ù.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2.50, 1, 1, 75, 94 )
¡¡ÀÌ·¸°Ô ÇÑ ±¸¹®À» Ãß°¡Çß´Ù°í ÇսôÙ.

¡¡±×·³ ÀÌ ±¸¹®Àº MagicItems¿¡ ÇØ´çÇÏ´Â °ÍÀ» ¸ó½ºÅ͸¦ °ÝÅð(¾²·¯¶ß¸²) ÈÄ
¡¡·çÆÃÇÒ ¼ö ÀÖ°Ô ³ªÅ¸³¯ °ÍÀ̸ç 3~4 ·¹º§¿¡ ÇØ´çÇÏ´Â ¸ÅÁ÷ ¿É¼ÇÀ» °®´Â
¡¡¾ÆÀÌÅÛÀÌ 12.5%·Î µå¶øµÈ´Ù´Â ÀǹÌÀÔ´Ï´Ù.

¡¡¿ä·ÉÀº ´ëÃæ Àû¾îµå·ÈÀ¸´Ï Á÷Á¢ Çغ¸´Â Àϸ¸ ³²¾Ò½À´Ï´Ù.


¡¡2. º¸¹° Áöµµ¿¡¼­ ³ª¿À´Â ¸ÅÁ÷ ¾ÆÀÌÅÛÀº ¾î¶»°Ô Á¶ÀýÇÒ±î¿ä?
¡¡ÀÌÁ¦ ¸ÅÁ÷ ¾ÆÀÌÅÛÀÇ µå¶øÀ²À» ÁÙÀ̱â´Â Çߴµ¥, ¹®Á¦´Â º¸¹° Áöµµ.
¡¡º¸¹° Áöµµ¸¦ ÆÄ°í ³ª¿À´Â »óÀÚ¿¡¼­ ³ª¿À´Â ¹«¼öÇÑ ¸ÅÁ÷ ¾ÆÀÌÅÛµéÀ»
¡¡Á¶Á¤ÇØÁà¾ß Çϴµ¥ ¾î¶»°Ô ÇÒ±î¿ä?

¡¡Scripts/Items/Containers/TreasureMapChest.CS ¸¦ ¿­¾î¼­
ÄÚµå : 
¡¡      public static void Fill( LockableContainer cont, int level )
      {
         cont.Movable = false;
         cont.Locked = true;

         if ( level == 0 )
         {
            cont.LockLevel = 0; // Can't be unlocked

            cont.DropItem( new Gold( Utility.RandomMinMax( 50, 100 ) ) );

            if ( Utility.RandomDouble() < 0.75 )
               cont.DropItem( new TreasureMap( 0, Map.Trammel ) );
         }
         else
         {
            cont.TrapType = TrapType.ExplosionTrap;
            cont.TrapPower = level * 25;

            switch ( level )
            {
               case 1: cont.RequiredSkill = 36; break;
               case 2: cont.RequiredSkill = 76; break;
               case 3: cont.RequiredSkill = 84; break;
               case 4: cont.RequiredSkill = 92; break;
               case 5: cont.RequiredSkill = 100; break;
               case 6: cont.RequiredSkill = 100; break;
            }

            cont.LockLevel = cont.RequiredSkill - 10;
            cont.MaxLockLevel = cont.RequiredSkill + 40;

            cont.DropItem( new Gold( level * 1000 ) );

            for ( int i = 0; i < level * 5; ++i )
               cont.DropItem( Loot.RandomScroll( 0, 63, SpellbookType.Regular ) );

            for ( int i = 0; i < level * 6; ++i )
            {
               Item item;

               if ( Core.AOS )
                  item = Loot.RandomArmorOrShieldOrWeaponOrJewelry();
               else
                  item = Loot.RandomArmorOrShieldOrWeapon();

               if ( item is BaseWeapon )
               {
                  BaseWeapon weapon = (BaseWeapon)item;

                  if ( Core.AOS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weapon, attributeCount, min, max );
                  }
                  else
                  {
                     weapon.DamageLevel = (WeaponDamageLevel)Utility.Random( 6 );
                     weapon.AccuracyLevel = (WeaponAccuracyLevel)Utility.Random( 6 );
                     weapon.DurabilityLevel = (Weapon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

                  cont.DropItem( item );
               }
               else if ( item is BaseArmor )
               {
                  BaseArmor armor = (BaseArmor)item;

                  if ( Core.AOS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armor, attributeCount, min, max );
                  }
                  else
                  {
                     armor.ProtectionLevel = (ArmorProtectionLevel)Utility.Random( 6 );
                     armor.Durability = (Armor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

                  cont.DropItem( item );
               }
               else if ( item is BaseJewel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BaseJewel)item, attributeCount, min, max );

                  cont.DropItem( item );
               }
            }
         }

         int reagents;
         if ( level == 0 )
            reagents = 12;
         else
            reagents = level * 3;

         for ( int i = 0; i < reagents; i++ )
         {
            Item item = Loot.RandomPossibleReagent();
            item.Amount = Utility.RandomMinMax( 40, 60 );
            cont.DropItem( item );
         }

         int gems;
         if ( level == 0 )
            gems = 2;
         else
            gems = level * 3;

         for ( int i = 0; i < gems; i++ )
         {
            Item item = Loot.RandomGem();
            cont.DropItem( item );
         }

         if ( level == 6 && Core.AOS )
            cont.DropItem( (Item)Activator.CreateInstance( m_Artifacts[Utility.Random(m_Artifacts.Length)] ) );
      }


¡¡À§¿Í °°Àº Äڵ带 ã¾Æ³À´Ï´Ù.

¡¡¿©±â¼­ ÁÖ¸ñÇÒ ºÎºÐÀº..
¡¡for ( int i = 0; i < level * 5; ++i )
¡¡¡¡cont.DropItem( Loot.RandomScroll( 0, 63, SpellbookType.Regular ) );

¡¡¹Ù·Î ÀÌ ºÎºÐ! º¸¹° ÁöµµÀÇ ·¹º§ * 5¸¸Å­ÀÇ ¸¶¹ý ÁÖ¹® ½ºÅ©·ÑÀÌ »óÀÚ¿¡
¡¡³ª¿À°Ô µÈ´Ù´Â ÀǹÌÀÔ´Ï´Ù. 5·¹º§ Áöµµ¶ó¸é 5*5 = 25°³ÀÇ ¸¶¹ý ½ºÅ©·ÑÀÌ
¡¡»óÀھȿ¡ ÀÖ´Ù´Â Àǹ̰¡ µÇ´Âµ¥. ÀÌ°ÍÀº ÀûÀýÇÏ°Ô Á¶Á¤ÇÏ½Ã¸é µË´Ï´Ù.

¡¡´ÙÀ½Àº ¹«±â¿Í ¹æ¾î±¸.
¡¡for ( int i = 0; i < [level * 6; ++i )

¡¡¿À... ¼¼»ó¿¡ ¹«±â¿Í ¹æ¾î±¸´Â ·¹º§ * 6¸¸Å­ µå¶øÇÕ´Ï´Ù.
¡¡»ó´çÈ÷ ¸¹Àº °¹¼ö°¡ ¶³¾îÁöÁÒ. °¹¼öµµ Àû´çÈ÷ Á¶ÀýÇÒ ÇÊ¿ä°¡ ÀÖ½À´Ï´Ù¸¸
¡¡ÀÌ°ÍÀº »ç¿ëÀÚ¿¡°Ô ¸Ã±âµµ·Ï ÇÏ°Ú½À´Ï´Ù.

¡¡Á¤¸» Áß¿äÇÑ ³»¿ëÀº ¸£³× ÀÌÀüÀ» ±¸ÇöÇϴµ¥ À־ ¹ðÄû ¾ÆÀÌÅÛÀÌ
¡¡¾ó¸¶³ª ³ª¿À´À³Ä ¶ó´Â °ÍÀε¥.

¡¡weapon.DamageLevel = (WeaponDamageLevel)Utility.Random( 6 );
¡¡weapon.AccuracyLevel = (WeaponAccuracyLevel)Utility.Random( 6 );
¡¡weapon.DurabilityLevel = (Weapon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armor.ProtectionLevel = (ArmorProtectionLevel)Utility.Random( 6 );
¡¡armor.Durability = (Armor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À§ÀÇ ±¸¹®À» ã¾Æº¸½Ç ¼ö ÀÖÀ»°Ì´Ï´Ù. 0´Ü°è(¹«¿É) ~ 5´Ü°è(¹ðÄû·¹º§)±îÁö
¡¡¶³¾îÁø´Ù´Â ÀǹÌÁÒ. ÀÌ°ÍÀÌ ·¹º§¿¡ °ü°è¾øÀÌ 6°³¾¿ ¶³¾îÁø´Ù´Â°Ì´Ï´Ù.

¡¡Áï, 1·¹º§ º¸¹° Áöµµ¿¡¼­ ¿îÀÌ ÁÁÀ¸¸é ¹ðÄû ¹«±â¸¦ 6°³³ª ±¸ÇÒ ¼ö Àִٴ°Ô
¡¡µÇ°ÚÁÒ. Á¶°ÇÀ» °É¾î ·£´ý ÇÔ¼ö¸¦ Á¶ÀýÇÏ´Â ¹æ¹ýµµ ÀÖÁö¸¸

¡¡º¸¹° Áöµµ¸¦ Æļ­ ³ª¿Â »óÀÚ¿¡¼­ ¹ðÄû ¹«±â´Â ³ª¿À°Ô ÇÏ°í ½ÍÁö ¾Ê´Ù.
¡¡¶ó°í ÇÑ´Ù¸é

¡¡Utility.Random( 6 ); ¿ä ºÎºÐÀ» Utility.RandomMinMax( 0, 4 );
¡¡¿Í °°ÀÌ ¹Ù²Ù¾îÁÖ½Ã¸é µÇ°Ú½À´Ï´Ù. ¹«¿É ~ ÆÄ¿ö±îÁö´Â ³ª¿À°Ô µÇÁÒ.

¡¡¼­¹ö ³»ÀÇ ¸ÅÁ÷ ¾ÆÀÌÅÛ ºÐÆ÷¸¦ ÀÌ·± ¹æ¹ýÀ¸·Î Á¶ÀýÇÒ ¼ö°¡ Àִµ¥
¡¡°³ÀÎÀûÀ¸·Î »çÁ·À» ´õ ´ÞÀÚ¸é ¸ÅÁ÷ ¾ÆÀÌÅÛÀº ±×³É ³»¹ö·ÁµÐ´Ù°í
¡¡»ç¶óÁö´Â°Ô ¾Æ´Õ´Ï´Ù.

¡¡»ç³ÉÀ» ÇÏ´Â »ç¶÷µé·Î ÀÎÇØ ´õ ´Ã¾úÀ¸¸é ´Ã¾úÁö ½×ÀÎ°Ô ÁÙ¾îµéÁö´Â ¾ÊÁÒ.
¡¡±×·± ºÎºÐ¿¡ ´ëÇØ ½ÅÁßÇÏ°Ô °í·ÁÇÑ ÈÄ¿¡ °áÁ¤ÇÏ½Ã´Â°É ÃßõÇÕ´Ï´Ù.




¡¡ÀÚ, ¿©±â±îÁö~
¡¡2Æí¿¡¼­´Â ¸ÅÁ÷ ¾ÆÀÌÅÛÀÇ ¼­¹ö ³» ºÐÆ÷¸¦ Á¶ÀýÇϴµ¥¿¡ µµ¿òÀÌ µÉ ¼ö ÀÖ´Â
¡¡Á¤º¸¸¦ ´Ù·ïº¼±î ½Í¾î¼­ ½áºÃ½À´Ï´Ù. »ç½Ç 3Æí ¿¹Á¤À̾ú´Ù°í´Â Çϴµ¥
¡¡´Ù·ê¸¸ÇÑ ÁÖÁ¦°¡ µüÈ÷ »ý°¢µµ ¾È³ª°í ÇÕ´Ï´Ù.

¡¡¼­¹ö¸¦ ±¸ÃàÇÑ µÚ º»°ÝÀûÀ¸·Î ¿î¿µÀ» ÇØ º¼ »ý°¢À» °®°í °è½Å ºÐµéÀ̾ß
¡¡¸¹Àºµ¥ ÀÌ·± ºÐµéÀº ÀüÅõ ½Ã½ºÅÛÀ̳ª ÆíÀÇ ½Ã½ºÅÛ¿¡¸¸ ÁßÁ¡À» µÎ¸é µ×Áö
¡¡1Æí°ú 2Æí¿¡¼­ ¾ð±ÞÇÑ ³»¿ëµé¿¡ ´ëÇØ °í·ÁÇÏ°í ³Ñ¾î°¡½Ã´Â ºÐµéÀº

¡¡¾ó¸¶ ¾øÀ¸½Ã´ø±º¿ä.. »ç¶÷ ¼ö°¡ ¾ø´Âµ¥ ´ë·úÀ» ¾µµ¥¾øÀÌ ¸¹ÀÌ Áö¿øÇѴٰųª.
¡¡ÃÊ¹Ý ¸ÅÁ÷ ¾ÆÀÌÅÛ À¯Åë·®À» ¹Ìó »ý°¢ ¸øÇÏ´Ù°¡ µÚ´Ê°Ô ½×ÀÏ´ë·Î ½×ÀÎ
¡¡¸ÅÁ÷ ¾ÆÀÌÅÛµé ¶§¹®¿¡ °ñ¸Ó¸®¸¦ ¾Î°Ô µÈ´Ù°Å³ª ÇÏ´Â µî..

¡¡Ã³À½¿¡ Á¶±Ý¸¸ »ý°¢Ç߾ ÀϾÁö ¾Ê¾ÒÀ» ¹®Á¦¶ó°í »ý°¢ÇÕ´Ï´Ù.
¡¡·±À¯¿À(RunUO) µû¶óÀâ±â ¶ó´Â ÀÌ Àâ±ÛÀ» ¾µ Àû¸¸ Çصµ ±âº»ÀûÀÎ ±â´É¿¡
¡¡´ëÇؼ­ ¾ð±ÞÇÒ±î Çغôµ¥ ±×°Ç Á» ¾î·Æ°Ú´õ±º¿ä.

¡¡Áú¹®µµ ¸¹ÀÌ ³ª¿Ã°Å°í ƯÈ÷ ±¸µ¿ °ü·Ã¿¡ ´ëÇÑ Áú¹®Àº Æ÷·³À» 10ºÐ Á¤µµ¸¸
¡¡µü °Ë»öÇصµ ´äÀÌ ³ª¿À´Â ³»¿ëµéÀÔ´Ï´Ù.. °Ë»öÇѹø ¾ÈÇغ¸°í ÀÏ´Ü Áú¹®ºÎÅÍ
¡¡´øÁ®³õ°í °¡½Ã´Â ºÐµé Âü ¸¹´õ±º¿ä...-_-;

¡¡¾îÂ÷ÇÇ ¼­¹ö¸¦ ¿î¿µÇÏ°Ô µÇ¸é ¼ù°¡¶ôÀ¸·Î ¹ä ¶°¸Ôµí ¸¸Á®¾ß ÇÒ ºÎºÐµéÀε¥
¡¡¾ðÁ¦±îÁö ŸÀο¡°Ô ¶°¸Ô¿©´Þ¶ó ÇϽÇÁö. ¹¹ ¾î·µç ´ÙÀ½ ÁÖÁ¦°¡ »ý°¢³ª¸é
¡¡¶Ç ½áº¼±î ÇÏ´Â »ý°¢ÀÌ¾ß µå´Âµ¥ ¾ðÁ¦°¡ µÉ Áø ¸ð¸£°Ú³×¿ä.

¡¡Â÷ÈÄ¿¡ ¶Ç ´Ù¸¥ ³»¿ëÀ» ´Ù·ç´õ¶óµµ Á¤¸» °¡º­¿î ³»¿ë¸¸ ´Ù·ç°Ô µÉ°Ì´Ï´Ù.
¡¡Á» ±í°Ô ÆÄ°í µé¾î¾ß ÇÏ´Â ³»¿ëµéÀº ¼³¸íÇÏ´Â Àúµµ ¹ø°Å·Ó°í Áú¹®¿¡
¡¡ÀÏÀÏÀÌ ´äº¯À» ÁÙ ¶§µµ Çϳª Çϳª ¼³¸íÀ» ÇØ¾ß ÇÒ ¼ö Àֱ⠶§¹®¿¡

¡¡±×·±°Ç Á¤¸» ÇÇÇÏ°í ½Í±º¿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