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unUo.Korean.Forum > RunUo Guide (Korean) ¹®¼ÁÖ¼Ò : http://runuo.co.kr/forum/viewtopic.php?t=1763 ¡Ø TOPIC TITLE : ·±À¯¿À(RunUO) µû¶óÀâ±â 6ÆíÁ¦ ¸ñ :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¾ÆÀ̵ð: deroo - 2008-10-28 È 3:38 pm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 (for RunUO 1.0 Only) ¡¡written by Hessy ¡¡2008. 10. 28. tue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µ¶ µ¥¹ÌÁö °è»ê ¡¡µ¶ µ¥¹ÌÁöÀÇ pre-aos È¿¡ ´ëÇÑ À̾߱âÀÔ´Ï´Ù¸¸. ¡¡Scripts/Misc/Poison.CS ¸¦ ¿¾îº¸½Ã°í ¡¡int damage; ¡¡if ( !Core.AOS && m_LastDamage != 0 && Utility.RandomBool() ) ¡¡{ ¡¡¡¡damage = m_LastDamage; ¡¡} ¡¡else ¡¡{ ¡¡¡¡damage = 1 + (int)(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m_LastDamage = damage; ¡¡} ¡¡AOS.Damage( m_Mobile, damage, 0, 0, 0, 100, 0 ); ¡¡À§ÀÇ ³»¿ëÀ» ã¾ÆÁÖ¼¼¿ä. ¿ø·¡ pre-aos¿¡¼´Â ¡¡µ¥µé¸® µ¶ÀÌ ÃÖ´ë ü·ÂÀÇ 12.5%¸¦ »©¾Ñ´Â µ¶Àε¥. ¡¡À̰Ϳ¡ Áßµ¶µÇ¸é ÀÏÁ¤ È®·ü·Î ÀúÇ×À» ÇØ¼ ÇöÀç ü·ÂÀÇ 12.5%ÀÇ µ¥¹ÌÁö¸¦ ¡¡¹ÞÀ»Áö ¾Æ´Ï¸é ÃÖ´ë ü·ÂÀÇ 12.5%¸¦ ¹ÞÀ»Áö °áÁ¤ÇÏ°Ô µÇ¾ß ÇÕ´Ï´Ù. ¡¡·±À¯¿À(RunUO)´Â ÀÌ·¸Áö ¸øÇϰí AOS ÀÌÈÄÀÇ °ø½ÄÀ» µû¶ó°¡´Â ¸ð¾çÀÔ´Ï´Ù. ¡¡À̰ÍÀ» ¹Ù²Ù·Á¸é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double damage = 1; ¡¡if ( Utility.RandomBool() ) ¡¡¡¡damage = 1 + (m_Mobile.HitsMax * m_Poison.m_Scalar); ¡¡else ¡¡¡¡damage = 1 + (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AOS.Damage( m_Mobile, (int)damage, 0, 0, 0, 100, 0 ); ¡¡À§¿Í °°ÀÌ ±¸¼ºÇϸé À̰͵µ °¡´ÉÇϰÚÁÒ. ¡¡2. ¸ÅÀú¸® ½ºÅ³ÀÇ ¿ä±¸Ä¡ ¡¡pre-aos¿¡¼ ¿ä±¸ÇÏ´Â ¸ÅÀú¸® ½ºÅ³ÀÇ ¿ä±¸Ä¡ °ªÀ» Á¤ÇÏ´Â ¹æ¹ýÀÔ´Ï´Ù. ¡¡Scripts/Spells/Base/Spell.CS ¸¦ ¿¾î¼ ¾Æ·¡ ³»¿ëÀ» ã¾Æ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switch ( circle ) ¡¡¡¡{ ¡¡¡¡¡¡case 0: min = 1.1; max = 40.1; break; ¡¡¡¡¡¡case 1: min = 6.1; max = 50.1; break; ¡¡¡¡¡¡case 2: min = 16.1; max = 60.1; break; ¡¡¡¡¡¡case 3: min = 26.1; max = 70.1; break; ¡¡¡¡¡¡case 4: min = 36.1; max = 80.1; break; ¡¡¡¡¡¡case 5: min = 51.8; max = 90.1; break; ¡¡¡¡¡¡case 6: min = 66.1; max = 105.1; break; ¡¡¡¡¡¡case 7: min = 80.1; max = 120.1; break; ¡¡¡¡¡¡default: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break; ¡¡¡¡} ¡¡} ¡¡7¼Å¬ (case 6)°ú 8¼Å¬ (case 7)ÀÇ max °ªÀº ÀÓÀÇ·Î Á¤Çß½À´Ï´Ù. ¡¡Á÷Á¢ ¼öÁ¤ÇÏ¿© »ç¿ëÇϼ¼¿ä. ¡¡6Æíµµ ¿©±â±îÁö~ ¡¡1ÆíºÎÅÍ ¸»¾¸À» µå·ÈÁö¸¸ ¿©±â¼ º¸¿©ÁÖ´Â ÄÚµåµéÀº ±×´ë·Î ºÙ¿©¼ »ç¿ëÀÌ ºÒ°¡´ÉÇÑ ÄÚµåÀÔ´Ï´Ù. ¡¡º¸½Ã¸é¼ µû¶óÇϽöó°í º¸±â ÁÁ°Ô °ø¹é Ư¼ö¹®ÀÚ¸¦ »çÀÌ »çÀÌ ³Ö¾îÁá±â ¶§¹®¿¡ ±×´ë·Î ºÙ¿©³Ö°í ÄÄÆÄÀÏ µ¹¸®½Ã¸é ¡¡¿¡·¯°¡ Àå³ ¾øÀÌ ¶ã°Ì´Ï´Ù... ºÙ¿©³Ö±â¸¸ ÇÏÁö ¸¶½Ã°í Çѹø µû¶ó¼ °íÃĺ¸¼¼¿ä. ¡¡¹¹µç ½ÃÀÛÀÌ Áß¿äÇÑ °Ì´Ï´Ù. Powered by © 2002 RunUo(·±À¯¿À)¿¡ °üÇÑ Çѱ¹ Æ÷·³ »çÀÌ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