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οë±Û : |
±× ¸÷½ºÅ©¸³À» º¹»çÇѵڿ¡ ÆÄÀÏÀ̸§À̶û ¸÷À̸§¸¸ ¹Ù²Ù¸é ¸÷ Ãß°¡µÇ³ª¿ä:? |
ÄÚµå : |
public class WhiteWyrm : BaseCreature
{ |
ÄÚµå : |
public class BlackWyrm : BaseCreature
{ |
ÄÚµå : |
[CorpseName( "a white wyrm corpse" )] |
ÄÚµå : |
[Constructable]
public WhiteWyrm () : base( AIType.AI_Mage, FightMode.Closest, 10, 1, 0.2, 0.4 )
{
.
////// 1 ///////
.
}
.
.
.
public WhiteWyrm( Serial serial ) : base( serial )
{
}
|
ÄÚµå : |
±×¸®°í ¸÷¿¡ »ö³Ö´Â°Å Áï hue=123 ÀÌ·±°Å´Â ¾îµð´Ù ³ÖÁÒ? |
Àοë±Û : |
½ºÅ³À̳ª ½ºÅÝ ¾î¶² ¾ÆÀÌÅÛ »ç¿ë½Ã ±×°Ô ¿µ±¸ÀûÀ¸·Î ¿Ã¶ó°¡´Â°Å.
±×°Å ¹æ¹ýÀ» Àß ¸ð¸£°Ú¾î¿ä.;; ½ºÅÝ.ÆÄ¿ö½ºÅ©·ÑµÚÁ®ºÁµµ-_-a
½ºÅ³50ºí½º ->¾ÆÀÌÅÛ »ç¿ë->½ºÅ³100ºí½º·Î ¾÷±×·¡À̵å-_-;;
Áï...Àëµû´Â°Å¿¡¿ä; ÀÌ·±°Å ¾î¶»°Ô ¸¸µéÁÒ?
½ºÅݵµ...À¸À½--;; ½ºÅ³ÇÑ°è ´Ã¸®´Â°Ô¾Æ´Ï¶ó...½ºÅ³À» ¿Ã¸®´Â...
ÁøÂ¥½ºÅ³À» ¿Ã¸®´Â... ¹«±â²¸¼ ¿Ã¶ó°¡´Â ±×·±½ºÅ³¸»°í ÁøÂ¥..¸¦... |
ÄÚµå : |
Mobile from;
nSkill = SkillName.xxx // xxx = ¿øÇϽô ½ºÅ³À̸§ (runuo document ÂüÁ¶)
from.Skills[nSkill].Base = nn; // nn = ¿øÇϽô ¼öÄ¡ |
ÄÚµå : |
Mobile from;
from.rawstr = nn;
from.rawdex = nn;
from.rawint = 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