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Uo.Korean.Forum RunUo.Korean.Forum
RunUo(·±À¯¿À)¿¡ °üÇÑ Çѱ¹ Æ÷·³ »çÀÌÆ®
 

·±À¯¿À(RunUO) µû¶óÀâ±â 1Æí
Click here to go to the original topic

 
       RunUo.Korean.Forum -> RunUo Guide (Korean)
ÀÌÀü ±Û :: ´ÙÀ½ ±Û  
±Û ¾´ÀÌ ¸Þ¼¼Áö ³»¿ë
deroo



°¡ÀÔÀÏ: 2004³â 12¿ù 15ÀÏ
°Ô½Ã¹°: 38

±Û ÀÛ¼º½Ã°£ : 2008-10-23 ¸ñ 5:55 pm    Á¦¸ñ: ·±À¯¿À(RunUO) µû¶óÀâ±â 1Æí  

¡¡·±À¯¿À(RunUO) µû¶óÀâ±â 1Æí - (for RunUO 1.0 Only)
¡¡written by Hessy
¡¡2008. 10. 23. thur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È®ÀåÆÑÀÇ ¼³Á¤¿¡ ´ëÇؼ­
¡¡±âº»ÀûÀ¸·Î RunUO 1.0 FinalÀº ¾Æ·¡ 3°¡Áö È®ÀåÆÑÀÇ È¯°æÀ» Áö¿øÇÕ´Ï´Ù.
¡¡Renaissance (2000³â ÃÊ, UOR)
¡¡Age of Shadows (2003³â ÃÊ, AOS)
¡¡Samurai Empire (2004³â ¸», SE)

¡¡±âº»ÀûÀ¸·Î SE ȯ°æ¿¡ ¸ÂÃß¾îÁ® ÀÖ½À´Ï´Ù.
¡¡[1] AOS ȯ°æ¸¸À» »ç¿ëÇÒ °æ¿ì
¡¡Scripts/Misc/SE.CS ¸¦ ¿­¾îÁÝ´Ï´Ù.

¡¡public const bool Enabled = true; ¸¦
¡¡public const bool Enabled = false;À¸·Î ¹Ù²Ù¾î ÁÝ´Ï´Ù.

¡¡[2] UOR ȤÀº ±× ÀÌÀüÀÇ È¯°æÀ» »ç¿ëÇÒ °æ¿ì
¡¡Scripts/Misc/SE.CS
¡¡Scripts/Misc/AOS.CS µÎ °³ÀÇ ÆÄÀÏÀ» ¿­¾îÁÝ´Ï´Ù.

¡¡public const bool Enabled = true; ¸¦
¡¡public const bool Enabled = false;À¸·Î ¹Ù²Ù¾î ÁÝ´Ï´Ù.


¡¡2. ½ÃÀÛ À§Ä¡¸¦ ¹Ù²Ù°í ½Í¾î¿ä
¡¡Felucca, Trammel, Ilshenar, Malas, Tokuno 5°³ ´ë·ú Áß¿¡¼­
¡¡Felucca ´ë·ú¸¸ »ç¿ëÇÏ·Á°í Çϴµ¥ Trammel ´ë·úÀ¸·Î »õ ij¸¯ÅÍ°¡
¡¡À̵¿Çعö¸®´Â ¹®Á¦¸¦ ÇØ°áÇÏ°í ½Í´Ù.

¡¡[1] young player Á¦µµ¸¦ À¯ÁöÇϸ鼭 Felucca ´ë·ú¸¸À» »ç¿ëÇÒ °æ¿ì
¡¡Scripts/Misc/CharacterCreatoin.CS ¸¦ ¿±´Ï´Ù.
¡¡ÀÏ´Ü ¹æ¹ýÀº µÎ°¡Áö°¡ ÀÖ½À´Ï´Ù.

¡¡(a) ºê¸®Æ°À» È°¼ºÈ­ Çϱâ À§ÇØ »õ ij¸¯ÅÍ´Â ¸ðµÎ ºê¸®Æ°À¸·Î ¸ô¾Æ³Ö´Â´Ù.
¡¡¾Æ·¡ ³»¿ëÀ» ã½À´Ï´Ù.

¡¡CityInfo city = GetStartLocation( args, young );
¡¡//CityInfo city = new CityInfo( "Britain", "Sweet Dreams Inn", 1496, 1628, 10, Map.Felucca );

¡¡newChar.MoveToWorld( city.Location, city.Map );

¡¡¿©±â¼­ //CityInfo city = new CityInfo( "Britain", "Sweet Dreams Inn", 1496, 1628, 10, Map.Felucca ); ¸¦
¡¡CityInfo city = new CityInfo( "Britain", "Sweet Dreams Inn", 1496, 1628, 10, Map.Felucca ); ·Î °íÃÄÁÝ´Ï´Ù.

¡¡(b) Æç·çÄ« ´ë·ú ³»¿¡¼­ ¿øÇÏ´Â ÁöÁ¡À¸·Î °¥ ¼ö ÀÖ°Ô ÇÑ´Ù.
¡¡¾Æ·¡ ³»¿ëÀ» ã½À´Ï´Ù.

¡¡private static CityInfo GetStartLocation( CharacterCreatedEventArgs args, bool isYoung )
¡¡{
¡¡¡¡switch ( args.Profession )
¡¡¡¡{
¡¡¡¡¡¡case 4: //Necro
¡¡¡¡¡¡{
¡¡¡¡¡¡¡¡return new CityInfo( "Umbra", "Mardoth's Tower", 2114, 1301, -50, Map.Malas );
¡¡¡¡¡¡}
¡¡¡¡¡¡case 5: //Paladin
¡¡¡¡¡¡{
¡¡¡¡¡¡¡¡return new CityInfo( "Haven", "Uzeraan's Mansion", 3578, 2589, 0, Map.Trammel );
¡¡¡¡¡¡}
¡¡¡¡¡¡case 6: //Samurai
¡¡¡¡¡¡{
¡¡¡¡¡¡¡¡return new CityInfo( "Samurai DE", "Haoti's Grounds", 368, 780, -1, Map.Malas );
¡¡¡¡¡¡}
¡¡¡¡¡¡case 7: //Ninja
¡¡¡¡¡¡{
¡¡¡¡¡¡¡¡return new CityInfo( "Ninja DE", "Enimo's Residence", 414, 823, -1, Map.Malas );
¡¡¡¡¡¡}
¡¡¡¡¡¡default:
¡¡¡¡¡¡{
¡¡¡¡¡¡¡¡if( isYoung )
¡¡¡¡¡¡¡¡¡¡return new CityInfo( "Haven", "Uzeraan's Mansion", 3582, 2587, 0, Map.Trammel );
¡¡¡¡¡¡¡¡else
¡¡¡¡¡¡¡¡¡¡return args.City;
¡¡¡¡¡¡}
¡¡¡¡}
¡¡}

¡¡À§ÀÇ ºÎºÐÀ»
¡¡private static CityInfo GetStartLocation( CharacterCreatedEventArgs args, bool isYoung )
¡¡{
¡¡¡¡return args.City;
¡¡}
¡¡·Î °íÃÄÁÝ´Ï´Ù.

¡¡[2] young player Á¦µµ¸¦ À¯ÁöÇÏÁö ¾ÊÀ» °æ¿ì
¡¡Scripts/Misc/CharacterCreation.CS ¸¦ ¿­¾î
¡¡¾Æ·¡ ³»¿ëÀ» ã½À´Ï´Ù.

¡¡bool young = false;
¡¡if ( newChar is PlayerMobile )
¡¡{
¡¡¡¡PlayerMobile pm = (PlayerMobile) newChar;
¡¡¡¡pm.Profession = args.Profession;

¡¡¡¡if ( pm.AccessLevel == AccessLevel.Player && ((Account)pm.Account).Young )
¡¡¡¡¡¡young = pm.Young = true;
¡¡}

¡¡¿©±â¼­ young = pm.Young = true; ºÎºÐÀ»
¡¡young = pm.Young = false; ·Î ¹Ù²Ù¾î ÁÖ¸é µË´Ï´Ù.
¡¡Ãʱ⠽ÃÀÛ À§Ä¡°¡ Trammel·Î °¡´Â ÀÌÀ¯´Â young player Á¦µµ¸¦
¡¡Áö¿øÇϱ⠶§¹®Àε¥ ÀÌ°ÍÀ» Áö¿øÇÏÁö ¾ÊÀ¸¸é Felucca·Î ³Ñ¾î°©´Ï´Ù.


¡¡3. ¹®°ÔÀÌÆ® ¼³Á¤
¡¡¹®°ÔÀÌÆ®¿¡¼­ °¥ ¼ö ÀÖ´Â ´ë·ú(Áö¿ª)À» Á¦ÇÑÇÏ·Á´Â °æ¿ì¿¡ ÇØ´çÇÕ´Ï´Ù.
¡¡Scripts/Items/Misc/PublicMoongate.CS ¸¦ ¿±´Ï´Ù.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UORLists = new PMList[] { Trammel,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UORlistsYoung = new PMList[] { Trammel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LBRLists = new PMList[] { Trammel, Felucca, Ilshenar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LBRListsYoung = new PMList[] { Trammel, Ilshenar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AOSLists = new PMList[] { Trammel, Felucca, Ilshenar, Malas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AOSListsYoung = new PMList[] { Trammel, Ilshenar, Malas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ELists = new PMList[] { Trammel, Felucca, Ilshenar, Malas, Tokuno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EListsYoung = new PMList[] { Trammel, Ilshenar, Malas, Tokuno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Red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igilLists = new PMList[] { Felucca };

¡¡À§ÀÇ ³»¿ëÀ» ãÀºµÚ, Felucca ¸¸À» Áö¿øÇÏ·Á ÇÑ´Ù¸é.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UOR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UORlistsYoung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LBR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LBRListsYoung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AOS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AOSListsYoung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E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EListsYoung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RedLists = new PMList[] { Felucca };
¡¡public static readonly PMList[] SigilLists = new PMList[] { Felucca };

¡¡À§¿Í °°ÀÌ ¹Ù²Ù¾î ÁÖ½Ã¸é µË´Ï´Ù.
¡¡°¢ List¿¡ ´ëÇÑ ¼³¸íÀ» ¿øÇÏ½Ã¸é ´ñ±Û·Î Áú¹®À» ³²°ÜÁÖ¼¼¿ä.
¡¡ºü¸£°Ô´Â ¸øÇصå·Áµµ ´äº¯Àº È®½ÇÇÏ°Ô ÇØ µå¸³´Ï´Ù.


¡¡4. ½ºÅ³ ³­À̵µ ¼³Á¤
¡¡Scripts/Misc/SkillCheck.CS ¸¦ ¿­¾î¼­

¡¡¾Æ·¡ ³»¿ëÀ» ã½À´Ï´Ù.
¡¡public static void Initialize()
¡¡{
¡¡¡¡Mobile.SkillCheckLocationHandler = new SkillCheckLocationHandler( Mobile_SkillCheckLocation );
¡¡¡¡Mobile.SkillCheckDirectLocationHandler = new SkillCheckDirectLocationHandler( Mobile_SkillCheckDirectLocation );

¡¡¡¡Mobile.SkillCheckTargetHandler = new SkillCheckTargetHandler( Mobile_SkillCheckTarget );
¡¡¡¡Mobile.SkillCheckDirectTargetHandler = new SkillCheckDirectTargetHandler( Mobile_SkillCheckDirectTarget );
¡¡}

¡¡À§ÀÇ ³»¿ëÀ» ãÀº µÚ Mobile.SkillCheckDirectTargetHandler = new SkillCheckDirectTargetHandler( Mobile_SkillCheckDirectTarget );
¡¡ºÎºÐ ¹ØÀ¸·Î ´ÙÀ½ ³»¿ëÀ» Ãß°¡ ÇÕ´Ï´Ù.

ÄÚµå :           SkillInfo.Table[0].GainFactor = 1;      /* 0   Alchemy      */
         SkillInfo.Table[1].GainFactor = 1;      /* 1   Anatomy      */
         SkillInfo.Table[2].GainFactor = 1;      /* 2   AnimalLore   */
         SkillInfo.Table[3].GainFactor = 1;      /* 3   ItemID      */
         SkillInfo.Table[4].GainFactor = 1;      /* 4   ArmsLore   */
         SkillInfo.Table[5].GainFactor = 1;      /* 5   Parry      */
         SkillInfo.Table[6].GainFactor = 1;      /* 6   Begging      */
         SkillInfo.Table[7].GainFactor = 1;      /* 7   Blacksmith,   */
         SkillInfo.Table[8].GainFactor = 1;      /* 8   Fletching   */
         SkillInfo.Table[9].GainFactor = 1;      /* 9   Peacemaking   */
         SkillInfo.Table[10].GainFactor = 1;      /* 10   Camping      */
         SkillInfo.Table[11].GainFactor = 1;      /* 11   Carpentry   */
         SkillInfo.Table[12].GainFactor = 1;      /* 12   Cartography   */
         SkillInfo.Table[13].GainFactor = 1;      /* 13   Cooking      */
         SkillInfo.Table[14].GainFactor = 1;      /* 14   DetectHidden   */
         SkillInfo.Table[15].GainFactor = 1;      /* 15   Discordance   */
         SkillInfo.Table[16].GainFactor = 1;      /* 16   EvalInt      */
         SkillInfo.Table[17].GainFactor = 1;      /* 17   Healing      */
         SkillInfo.Table[18].GainFactor = 1;      /* 18   Fishing      */
         SkillInfo.Table[19].GainFactor = 1;      /* 19   Forensics   */
         SkillInfo.Table[20].GainFactor = 1;      /* 20   Herding      */
         SkillInfo.Table[21].GainFactor = 1;      /* 21   Hiding      */
         SkillInfo.Table[22].GainFactor = 1;      /* 22   Provocation   */
         SkillInfo.Table[23].GainFactor = 1;      /* 23   Inscribe   */
         SkillInfo.Table[24].GainFactor = 1;      /* 24   Lockpicking,   */
         SkillInfo.Table[25].GainFactor = 1;      /* 25   Magery      */
         SkillInfo.Table[26].GainFactor = 1;      /* 26   MagicResist   */
         SkillInfo.Table[27].GainFactor = 1;      /* 27   Tactics      */
         SkillInfo.Table[28].GainFactor = 1;      /* 28   Snooping   */
         SkillInfo.Table[29].GainFactor = 1;      /* 29   Musicianship   */
         SkillInfo.Table[30].GainFactor = 1;      /* 30   Poisoning   */
         SkillInfo.Table[31].GainFactor = 1;      /* 31   Archery      */
         SkillInfo.Table[32].GainFactor = 1;      /* 32   SpiritSpeak   */
         SkillInfo.Table[33].GainFactor = 1;      /* 33   Stealing   */
         SkillInfo.Table[34].GainFactor = 1;      /* 34   Tailoring   */
         SkillInfo.Table[35].GainFactor = 1;      /* 35   AnimalTaming   */
         SkillInfo.Table[36].GainFactor = 1;      /* 36   TasteID      */
         SkillInfo.Table[37].GainFactor = 1;      /* 37   Tinkering    */
         SkillInfo.Table[38].GainFactor = 1;      /* 38   Tracking   */
         SkillInfo.Table[39].GainFactor = 1;      /* 39   Veterinary   */
         SkillInfo.Table[40].GainFactor = 1;      /* 40   Swords      */
         SkillInfo.Table[41].GainFactor = 1;      /* 41   Macing      */
         SkillInfo.Table[42].GainFactor = 1;      /* 42   Fencing      */
         SkillInfo.Table[43].GainFactor = 1;      /* 43   Wrestling   */
         SkillInfo.Table[44].GainFactor = 1;      /* 44   Lumberjacking   */
         SkillInfo.Table[45].GainFactor = 1;      /* 45   Mining      */
         SkillInfo.Table[46].GainFactor = 1;      /* 46   Meditation   */
         SkillInfo.Table[47].GainFactor = 1;      /* 47   Stealth      */
         SkillInfo.Table[48].GainFactor = 1;      /* 48   RemoveTrap   */
         SkillInfo.Table[49].GainFactor = 1;      /* 49   Necromancy   */
         SkillInfo.Table[50].GainFactor = 1;      /* 50   Focus      */
         SkillInfo.Table[51].GainFactor = 1;      /* 51   Chivalry   */

¡¡¿©±â¼­ ¼ýÀÚ¸¦ ³·Ãß¸é ³·Ãâ ¼ö·Ï ³­À̵µ°¡ ³ô¾ÆÁý´Ï´Ù.
¡¡Æ÷·³¿¡ ÀÌ Äڵ忡 ´ëÇؼ­ ³ôÀ» ¼ö·Ï ³­À̵µ°¡ ¾î·Á¿öÁø´Ù°í ¼³¸íÀÌ
¡¡À߸øµÇ¾ú´Âµ¥ Á¤ ¹Ý´ëÀÔ´Ï´Ù. -_-;

¡¡¼Ò¼öÁ¡ ÀÌÇÏ·Î ³·Ãß°Ô µÇ¸é .5 ´Â 0.5¿Í µ¿ÀÏÇÑ °ªÀÔ´Ï´Ù.
¡¡.05´Â 0.05¿Í °°Àº °ªÀÌ µÇ°ÚÁÒ. ÃÖ¼ÒÀÇ ³­À̵µ´Â .01 Á¤µµ±îÁö Áֽô°Ô
¡¡ÁÁ½À´Ï´Ù. ±× ÀÌÇÏ´Â ±ÇÇÏÁö ¾Ê½À´Ï´Ù.

¡¡»ç¿ëÇÏÁö ¾Ê´Â ½ºÅ³ÀÇ °æ¿ì´Â 0À¸·Î ¹Ù²Ù¾î ÁÖ¼¼¿ä.


¡¡5. ¸ÅÁ÷ ¾ÆÀÌÅÛ µå¶øÀ²¿¡ ´ëÇؼ­
¡¡RunUO 1.0 FinalÀÇ Ãʱ⠵å¶øÀ²Àº »ó´çÈ÷ ¾û¸ÁÀÔ´Ï´Ù.
¡¡vanq ¾ÆÀÌÅÛÀÌ ½±°Ô ½ñ¾ÆÁ® ³ª¿À±â ¶§¹®¿¡ Â÷ÈÄ ¹ë·±½º °ü·ÃÀ¸·Î
¡¡¹®Á¦°¡ ºú¾îÁú ¼ö Àֱ⠶§¹®¿¡ µå¶øÀ²À» Á¶Á¤ÇÏ½Ã´Â°Ô ÁÁ½À´Ï´Ù.

¡¡Scripts/Misc/LootPack.CS ¸¦ ¿­¾î ÇØ´çÇÏ´Â È®ÀåÆÑ¿¡ ¸Â°Ô ¼öÁ¤ÇØÁÖ¼¼¿ä.

¡¡[1] AOSÀÇ µå¶øÀ² Á¤ÀÇ
ÄÚµå :        #region AOS definitions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Poor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1d10+1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0.02, 1, 5, 0, 9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02,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Meager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3d10+2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 1, 2, 0, 1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0.20, 1, 5, 0, 9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10,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Average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5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5.00, 1, 4, 0, 2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 1, 3, 0, 5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0.50, 1, 5, 0, 9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40,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10d10+15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0, 1, 4, 0, 4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 1, 5, 0, 6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 1, 5, 0, 9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1.00,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Filthy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2d100+2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33.00, 1, 4, 0, 5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33.00, 1, 4, 0, 6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0, 1, 5, 0, 75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5.00, 1, 5, 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Ultra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0+5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3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AosSuperBoss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0+5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2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33,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33,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33,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33,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5,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 );
      #endregion

¡¡[2] AOS ÀÌÀü (UOR)ÀÇ °æ¿ì
ÄÚµå :        #region Pre-AOS definitions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Poor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1d25"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02, 1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Meager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25"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1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 1, 1, 0, 6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0.20, 1, 1, 10, 70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Average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10d10+5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0.4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5.00, 1, 1, 20, 8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 1, 1, 30, 9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0.50, 1, 1, 40, 100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10d10+25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1.0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 1, 1, 65,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 1, 1, 70, 100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Filthy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2d125+4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33.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33.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20.00, 1, 1, 7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5.00, 1, 1, 80, 100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UltraRich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0+5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60, 100 )
         } );

      public static readonly LootPack OldSuperBoss = new LootPack( new LootPackEntry[]
         {
            new LootPackEntry(  true, Gold,         100.00, "5d100+500" ),
            new LootPackEntry( false, Instruments,     2.00, 1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5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60, 100 ),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70, 100 )
         } );
      #endregion

¡¡UltraRich, SuperBoss´Â Champion¿¡¸¸ ÇØ´çµÇ¹Ç·Î ¹«½ÃÇϼŵµ ÁÁ½À´Ï´Ù.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â¼­ ¼¼ºÎÀûÀÎ ¼³¸íÀ» Çϸé

¡¡( ½ºÆù°ú ÇÔ²² »ý¼º?, µå¶øÇÒ ¾ÆÀÌÅÛÀÇ ºÐ·ù?, µå¶øÀ², a, b, Ç°Áú(ÃÖ¼Ò), Ç°Áú(ÃÖ´ë) )
¡¡·Î º¸½Ã¸é µÇ°Ú½À´Ï´Ù. a, b´Â Â÷ÈÄ¿¡ ´Ù½Ã ¼³¸íÀ» µå¸®µµ·Ï ÇÏ°í.
¡¡Ç°Áú(ÃÖ¼Ò), Ç°Áú(ÃÖ´ë)´Â

¡¡ruin < might < force < power < vanquishing
¡¡À¸·Î ³ª´©µí 5°³ÀÇ ¿É¼Ç Áß ¾î¶² ¿É¼Ç~¾î¶² ¿É¼Ç±îÁö ¾ó¸¶ÀÇ È®·ü·Î
¡¡³ª¿Ã ¼ö ÀÖ´ÂÁö¸¦ ¼³Á¤ÇÏ´Â ºÎºÐÀÔ´Ï´Ù. ÀÚ¼¼ÇÑ ¼³¸íÀº Â÷ÈÄ¿¡ ÇÕ´Ï´Ù.

¡¡À§ÀÇ ¿¹Á¦¿¡¼­´Â 100.00À¸·Î µÇ¾îÀִµ¥ ¸÷À» ÀâÀ¸¸é 100% ³ª¿Â´Ù´Â
¡¡À̾߱Ⱑ µË´Ï´Ù. 1.00À¸·Î °íÄ£´Ù¸é 1%ÀÇ È®·ü·Î µå¶øÀÌ µÈ´Ù´Â°ÍÀÌ°ÚÁÒ.

¡¡µå¶øÀ²ÀÇ Á¶Á¤Àº ¼Ò¼öÁ¡ ÀÌÇÏ·Î °¡´Â°ÍÀÌ ´õ ¾ÈÀüÇÒ ¼ö ÀÖ½À´Ï´Ù¸¸
¡¡ÀÚÀ²¿¡ ¸Ã±âµµ·Ï ÇÕ´Ï´Ù.


¡¡1ÆíÀº ¿©±â±îÁö~!
¡¡¾ÆÁÖ °£´ÜÇÑ ¼³Á¤µéÀÔ´Ï´Ù. Æ÷·³À» °Ë»öÇصµ 10ºÐ~20ºÐÀ̸é ã´Â ³»¿ëµéÀÌ°í.
¡¡·±À¯¿À(RunUO) »ç¿ë¿¡ ´ëÇØ Áú¹®ÇÏ½Ã´Âµé º¸¸é °Ë»ö Çѹø ¾ÈÇغ¸½Ã°í
¡¡ÇϽô ºÐµé ²Ï Àִ°Š°°´õ±º¿ä. ±×·¡¼­ ÇÔ ½áºÃ½À´Ï´Ù. -_-;

¡¡2Æí¿¡¼­´Â ¿©±â¼­ ¾ð±ÞÇÑ ³»¿ëµéÀ»(´ëÃæ ¼³¸íÇÏ°í ³Ñ¾î°£...) Á» ´õ ±í°Ô
¡¡ÆÄ°íµé¾î º¸·Á°í ÇÕ´Ï´Ù. ¹°·Ð ÀÌ¿ÜÀÇ ¿©·¯°¡Áö À̾߱⸦ ´Ù·ç·Á°í
¡¡³ë·ÂÀº ÇÏ°ÚÁö¸¸ 2ÆíÀ¸·Î Á¾°áÀÌ µÉÁö´Â ¸ð¸£°Ú±º¿ä.

¡¡´ë·«ÀûÀ¸·Î´Â 3Æí Á¤µµ±îÁö ¿¹»óÇÏ°í ÀÖ½À´Ï´Ù. Ʋ¸° ºÎºÐÀ̳ª
¡¡Áú¹® »çÇ×Àº ´ñ±Û·Î ³²°ÜÁÖ½Ã¸é °¨»çÇÕ´Ï´Ù.


¡¡[³»¿ë Ãß°¡] [code] ¶õ ¾ÈÀÇ ³»¿ëµéÀº ±×´ë·Î ºÙ¿© »ç¿ëÇϼŵµ µË´Ï´Ù¸¸.
¡¡±×³É ±Û ÀÚü¿¡¼­ º¸¿©ÁÖ´Â ³»¿ëµéÀº ¾îµð¸¦ º¸°í °íÃÄ¾ß ÇÏ´ÂÁö ½±°Ô
¡¡È®½ÇÈ÷ ¾Ë ¼ö ÀÖµµ·Ï Áß°£ Áß°£ Ư¼ö¹®ÀÚ°¡ µé¾î°¡ ÀÖ½À´Ï´Ù.

¡¡Áï, ±×´ë·Î º¹»ç + ºÙ¿©³Ö±â ÇÏ½Ã¸é °ø¹é Ư¼ö¹®ÀÚ ¶§¹®¿¡ ¿¡·¯°¡
¡¡»ý±æ°Ì´Ï´Ù. Àý´ë ±×·± ÀÏ ¾øµµ·Ï ¾Ë¾Æ¼­ ÁÖÀÇÇØÁֽñ⠹ٶø´Ï´Ù.
¸Ç À§·Î °¡±â  
 
       RunUo.Korean.Forum -> RunUo Guide (Korean)
ÇöÀçÆäÀÌÁö : 1/1


Powered by phpBB Search Engine Indexer
Powered by phpBB © 2001, 2002 phpBB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