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Àü ±Û :: ´ÙÀ½ ±Û |
±Û ¾´ÀÌ |
¸Þ¼¼Áö ³»¿ë |
deroo
°¡ÀÔÀÏ: 2004³â 12¿ù 15ÀÏ
°Ô½Ã¹°: 38
|
±Û ÀÛ¼º½Ã°£ : 2008-10-28 È 4:18 pm Á¦¸ñ: ·±À¯¿À(RunUO) µû¶óÀâ±â 7Æí |
|
|
¡¡·±À¯¿À(RunUO) µû¶óÀâ±â 7Æí - (for RunUO 1.0 Only)
¡¡written by Hessy
¡¡2008. 10. 28. tue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¾Æ³ªÅä¹Ì + À̺§·ù ÀÎÆ®ÀÇ wres ȸÇÇ Àû¿ë
¡¡Anatomy¿Í Eval INT ½ºÅ³ÀÌ wresÀÇ È¸ÇÇó·³ µ¿ÀÛÇϵµ·Ï µÇ¾îÀÖ½À´Ï´Ù.
¡¡À̰ÍÀ» Á¦°ÅÇÏ·Á´Â °æ¿ì¿¡´Â ¾Æ·¡¿Í °°ÀÌ ÇØ ÁÖ¼¼¿ä.
¡¡Scripts/Items/Weapons/Fists.CS
¡¡public override double GetDefendSkillValue( Mobile attacker, Mobile defender )
¡¡{
¡¡¡¡double wres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Wrestling].Value;
¡¡¡¡double anat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Anatomy].Value;
¡¡¡¡double eval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EvalInt].Value;
¡¡¡¡double incrValue = (anatValue + evalValue + 20.0) * 0.5;
¡¡¡¡if ( incrValue > 120.0 )
¡¡¡¡¡¡incrValue = 120.0;
¡¡¡¡if ( wresValue > incrValue )
¡¡¡¡¡¡return wresValue;
¡¡¡¡else
¡¡¡¡¡¡return incrValue;
¡¡}
¡¡À§ ³»¿ëÀ» ¾Æ·¡Ã³·³ °íÃÄÁÖ¼¼¿ä.
¡¡/*
¡¡public override double GetDefendSkillValue( Mobile attacker, Mobile defender )
¡¡{
¡¡¡¡double wres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Wrestling].Value;
¡¡¡¡double anat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Anatomy].Value;
¡¡¡¡double evalValue = defender.Skills[SkillName.EvalInt].Value;
¡¡¡¡double incrValue = (anatValue + evalValue + 20.0) * 0.5;
¡¡¡¡if ( incrValue > 120.0 )
¡¡¡¡¡¡incrValue = 120.0;
¡¡¡¡if ( wresValue > incrValue )
¡¡¡¡¡¡return wresValue;
¡¡¡¡else
¡¡¡¡¡¡return incrValue;
¡¡}
¡¡*/
¡¡2. °ÇÃ๰ÀÇ ºØ±«
¡¡Ç÷¹À̾ ÁöÀº °ÇÃ๰(Áý)ÀÇ ºØ±« »ç¿ë ¿©ºÎ ¹× ºØ±« ±â°£À»
¡¡¼³Á¤ÇÏ´Â ¹æ¹ýÀÔ´Ï´Ù.
¡¡Scripts/Multis/BaseHouse.CS ¸¦ ¿¾îÁÖ¼¼¿ä.
¡¡[1] ºØ±« ±â´ÉÀÇ »ç¿ë ¿©ºÎ
¡¡±âº» °ªÀº »ç¿ëÇÑ´Ù ·Î µÇ¾îÀִµ¥ À̰ÍÀ» »ç¿ëÇÏÁö ¾Ê±â¸¦ ¹Ù¶ö °æ¿ì
¡¡public const bool DecayEnabled = true; °ªÀ»
¡¡public const bool DecayEnabled = false; ·Î ¹Ù²Ù¾îÁÖ¼¼¿ä.
¡¡[2] ºØ±« ±â°£ÀÇ ¼³Á¤
¡¡±âº» °ªÀº 5ÀÏ µ¿¾È ¸®ÇÁ·¡½Ã ÇÏÁö ¾ÊÀ¸¸é ¹«³ÊÁöµµ·Ï µÇ¾îÀÖ½À´Ï´Ù.
¡¡À̰ÍÀ» 30ÀÏ·Î ¹Ù²Ù°í ½Í´Ù ÇÏ´Â °æ¿ì.
¡¡public virtual TimeSpan DecayPeriod{ get{ return TimeSpan.FromDays( 5.0 ); } } °ªÀ»]
¡¡public virtual TimeSpan DecayPeriod{ get{ return TimeSpan.FromDays( 30.0 ); } } À¸·Î ¹Ù²Ù¾îÁÖ½Ã¸é µÇ°Ú½À´Ï´Ù.
¡¡Áý ºØ±«¿Í ¾Æ³ªÅä¹Ì + À̺§·ù INTÀÇ wres ȸÇÇ È¿°ú°¡ »ý°¢³ª¼
¡¡ÀÌÁ¦¾ß Àû°ÔµÇ³×¿ä. ¾î·µç 7Æíµµ ¿©±â±îÁö~
¡¡PvP »ç¾ç¿¡ ´ëÇØ¼µµ ´Ù·ïº¼±î Çߴµ¥ À½.. ´ÙÀ½¿¡ ±âȸ°¡ µÇ¸é ´Ù·ê ³¯µµ ¿À°ÚÁÒ? |
|
¸Ç À§·Î °¡±â |
|
wogus32
°¡ÀÔÀÏ: 2008³â 10¿ù 19ÀÏ
°Ô½Ã¹°: 12
|
±Û ÀÛ¼º½Ã°£ : 2008-10-29 ¼ö 7:22 pm Á¦¸ñ: °¨»çÇÕ´Ï´Ù. |
|
|
¸¹Àºµµ¿òÀ̵Ǵ±ÛÀÌ¿´½À´Ï´Ù. |
|
¸Ç À§·Î °¡±â |
|
wogus32
°¡ÀÔÀÏ: 2008³â 10¿ù 19ÀÏ
°Ô½Ã¹°: 12
|
±Û ÀÛ¼º½Ã°£ : 2008-10-29 ¼ö 7:32 pm Á¦¸ñ: ÇѰ¡Áö µµ¿ò±ÛÀ» ¹Þ°í½ÍÀºµ¥.. |
|
|
Ä¿½ºÅÒ ÁýÁþ±â (ÁýÁþ±âµµ±¸)
½Ã½ºÅÛÀ» ³Ö°ï½ÍÀºµ¥
Áú¹®¹Þ°í½Í¾ú´ø ±ÛÀ» Æ÷·³¿¡¼ ¹ß°ßÇÏ¿´½À´Ï´Ù.
±×·±µ¥ Á¦°¡ Runuo 2.0À» »ç¿ëÇØ¾ßÇØ¼ ...
½ºÅ©¸³Æú´õ¸¦ º¸¾Ò´õ´Ï ±×·±³»¿ëÀ̾ø³×¿ä..
¾î¶»°Ô ÇØ°áÇÒ¼öÀÕÀ»±î¿ä |
|
¸Ç À§·Î °¡±â |
|
deroo
°¡ÀÔÀÏ: 2004³â 12¿ù 15ÀÏ
°Ô½Ã¹°: 38
|
±Û ÀÛ¼º½Ã°£ : 2008-10-30 ¸ñ 9:47 am Á¦¸ñ: ÁýÁþ±â µµ±¸´Â ±âº»ÀûÀ¸·Î Áö¿øÀÌ µË´Ï´Ù. |
|
|
house placement tool Àº ±âº» »óÅ¿¡ Æ÷ÇÔÀÌ µÇ¾î ÀÖÀ¸¸ç
[add HousePlacementTool À» ÇØ¼ ºÒ·¯¿Ã ¼ö ÀÖ½À´Ï´Ù.
±âº»ÀûÀ¸·Î ÆÇ¸ÅÇÏ´Â NPCµµ ¼³Á¤ÀÌ µÇ¾î ÀÖ´Â °ÍÀ¸·Î ¾Ë°í ÀÖ½À´Ï´Ù. |
|
¸Ç À§·Î °¡±â |
|
bo115
°¡ÀÔÀÏ: 2008³â 11¿ù 01ÀÏ
°Ô½Ã¹°: 12
|
±Û ÀÛ¼º½Ã°£ : 2008-11-01 Åä 6:22 am Á¦¸ñ: °¨»çÇÕ´Ï´Ù. |
|
|
Ãʺ¸Àε¥ ¸¹Àº µµ¿òÀ̵ƽÀ´Ï´Ù. ¾ÕÀ¸·Î °è¼Ó ¾¾¸®Áî ºÎŹµå¸±²¾¿©..%_% |
|
¸Ç À§·Î °¡±â |
|
rupes
°¡ÀÔÀÏ: 2008³â 08¿ù 22ÀÏ
°Ô½Ã¹°: 9
ÁÖ ¼Ò: ÃæºÏ û¿ø±º
|
±Û ÀÛ¼º½Ã°£ : 2010-08-31 È 12:49 pm Á¦¸ñ: ÀÌ ±Û º¸°í³ª¼¾ß |
|
|
ºØ±« ¼³Á¤À» »ç¿ë ¾ÈÇÔÀÌ ÀÖ´Â°É ´«Ä¡Ã«³×¿ä..
..
³ ´ëü ¹» ã¾Ò´ø°Ç°¡... OTL |
|
¸Ç À§·Î °¡±â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