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rd Cicle [1]
![Third Cicle [1] Third Cicle [1]](images/magic/31.gif)
°¡ÀÔÀÏ: 2004³â 12¿ù 15ÀÏ °Ô½Ã¹°: 38
|
¡¡·±À¯¿À(RunUO) µû¶óÀâ±â 2Æí - (for RunUO 1.0 Only)¡¡written by Hessy
¡¡2008. 10. 23. thur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ÅÁ÷ ¾ÆÀÌÅÛÀÇ µå¶øÀ² ¼öÁ¤ ¹æ¹ý¿¡ ´ëÇØ ÀÚ¼¼È÷ ¾Ë·ÁÁÖ¼¼¿ä!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00.00, 1, 1, 40, 100 )
¡¡ºÎºÐ¿¡ ´ëÇؼ ¼³¸íÀ» µå¸®µµ·Ï ÇÏ°Ú½À´Ï´Ù.
¡¡false : ½ºÆù°ú ÇÔ²² ÀÌ°ÍÀ» ¸ó½ºÅÍ°¡ °¡Áö°í ÀÖÀ» °ÍÀÎÁö?
¡¡MagicItems : ¾î¶² Á¾·ùÀÇ ¾ÆÀÌÅÛÀ» ½ºÆùÇÒ °ÍÀÎÁö. LootPack.CS ÂüÁ¶.
¡¡100.00 : ÀÌ ¾ÆÀÌÅÛÀ» µå¶øÇÒ È®·ü
¡¡1 : ±âº»ÀûÀ¸·Î 1°ªÀ» °®´Â°ÍÀ» º¸¸é Å©°Ô ¼Õ´ëÁö ¾Ê¾Æµµ µÉµí ÇÕ´Ï´Ù.
¡¡1 : ÀÌ °ªÀº AOS ÀÌÈÄ¿¡ Àû¿ëµÇ´Â °ÍÀ¸·Î º¸ÀÔ´Ï´Ù.
¡¡40 : ÃÖ¼Ò ¹üÀ§
¡¡100 : ÃÖ´ë ¹üÀ§
¡¡RunUO 1.0 Final ÃʱâÀÇ µå¶øÀ²Àº ¸ðµÎ »ó´çÈ÷ ³ôÀº Ãà¿¡ µé¾î°©´Ï´Ù.
¡¡¾Õ¼ ¾ð±ÞÇßµí ¼Ò¼öÁ¡ ÀÌÇÏÀÇ µå¶øÀ² (Á¤¼ö´Â 5 ÀÌ»ó ÁÖÁö ¾Ê´Â°Ô ÁÁ½À´Ï´Ù)ÀÌ
¡¡°¡Àå Àû´çÇÑ °ÍÀ¸·Î º¸°í ÀÖ½À´Ï´Ù.
¡¡Èñ±ÍÇØÁö´Â¸¸Å ¹ë·±½ºÀÇ ¹®Á¦µµ ¾ø°í È¿°úµµ Àß Àû¿ëµÈ´Ù¸é ¹®Á¦ ¾ø°ÚÁÒ.
¡¡ÃÖ¼Ò ¹üÀ§¿Í ÃÖ´ë ¹üÀ§´Â ÀÌ°ÍÀÌ ¾î´À Á¤µµ ´Ü°èÀÇ ·¹º§¿¡ ÇØ´çÇÏ´Â
¡¡¸ÅÁ÷ ¾ÆÀÌÅÛÀ» »Ì¾ÆÁÙÁö ¹Ì¸® °áÁ¤Çصδ °ÍÀÔ´Ï´Ù.
¡¡·£´ý( ÃÖ¼Ò ~ ÃÖ´ë ) °ªÀ» ȹµæ ¹üÀ§·Î °¡Á¤ÇÕ´Ï´Ù.
¡¡1´Ü°è (ruin) : 0 ~ 49
¡¡2´Ü°è (might) : 50 ~ 74
¡¡3´Ü°è (force) : 75 ~ 87
¡¡4´Ü°è (power) : 88 ~ 94
¡¡5´Ü°è (vanqushing) : 95 ~ 100
¡¡ÀÚ, ¿¹¸¦ Çϳª µé¾îº¸°Ú½À´Ï´Ù.
¡¡new LootPackEntry( false, MagicItems, 12.50, 1, 1, 75, 94 )
¡¡ÀÌ·¸°Ô ÇÑ ±¸¹®À» Ãß°¡Çß´Ù°í ÇսôÙ.
¡¡±×·³ ÀÌ ±¸¹®Àº MagicItems¿¡ ÇØ´çÇÏ´Â °ÍÀ» ¸ó½ºÅ͸¦ °ÝÅð(¾²·¯¶ß¸²) ÈÄ
¡¡·çÆÃÇÒ ¼ö ÀÖ°Ô ³ªÅ¸³¯ °ÍÀ̸ç 3~4 ·¹º§¿¡ ÇØ´çÇÏ´Â ¸ÅÁ÷ ¿É¼ÇÀ» °®´Â
¡¡¾ÆÀÌÅÛÀÌ 12.5%·Î µå¶øµÈ´Ù´Â ÀǹÌÀÔ´Ï´Ù.
¡¡¿ä·ÉÀº ´ëÃæ Àû¾îµå·ÈÀ¸´Ï Á÷Á¢ Çغ¸´Â Àϸ¸ ³²¾Ò½À´Ï´Ù.
¡¡2. º¸¹° Áöµµ¿¡¼ ³ª¿À´Â ¸ÅÁ÷ ¾ÆÀÌÅÛÀº ¾î¶»°Ô Á¶ÀýÇÒ±î¿ä?
¡¡ÀÌÁ¦ ¸ÅÁ÷ ¾ÆÀÌÅÛÀÇ µå¶øÀ²À» ÁÙÀ̱â´Â Çߴµ¥, ¹®Á¦´Â º¸¹° Áöµµ.
¡¡º¸¹° Áöµµ¸¦ ÆÄ°í ³ª¿À´Â »óÀÚ¿¡¼ ³ª¿À´Â ¹«¼öÇÑ ¸ÅÁ÷ ¾ÆÀÌÅÛµéÀ»
¡¡Á¶Á¤ÇØÁà¾ß Çϴµ¥ ¾î¶»°Ô ÇÒ±î¿ä?
¡¡Scripts/Items/Containers/TreasureMapChest.CS ¸¦ ¿¾î¼
ÄÚµå : | ¡¡ public static void Fill( LockableContainer cont, int level )
{
cont.Movable = false;
cont.Locked = true;
if ( level == 0 )
{
cont.LockLevel = 0; // Can't be unlocked
cont.DropItem( new Gold( Utility.RandomMinMax( 50, 100 ) ) );
if ( Utility.RandomDouble() < 0.75 )
cont.DropItem( new TreasureMap( 0, Map.Trammel ) );
}
else
{
cont.TrapType = TrapType.ExplosionTrap;
cont.TrapPower = level * 25;
switch ( level )
{
case 1: cont.RequiredSkill = 36; break;
case 2: cont.RequiredSkill = 76; break;
case 3: cont.RequiredSkill = 84; break;
case 4: cont.RequiredSkill = 92; break;
case 5: cont.RequiredSkill = 100; break;
case 6: cont.RequiredSkill = 100; break;
}
cont.LockLevel = cont.RequiredSkill - 10;
cont.MaxLockLevel = cont.RequiredSkill + 40;
cont.DropItem( new Gold( level * 1000 ) );
for ( int i = 0; i < level * 5; ++i )
cont.DropItem( Loot.RandomScroll( 0, 63, SpellbookType.Regular ) );
for ( int i = 0; i < level * 6; ++i )
{
Item item;
if ( Core.AOS )
item = Loot.RandomArmorOrShieldOrWeaponOrJewelry();
else
item = Loot.RandomArmorOrShieldOrWeapon();
if ( item is BaseWeapon )
{
BaseWeapon weapon = (BaseWeapon)item;
if ( Core.AOS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weapon, attributeCount, min, max );
}
else
{
weapon.DamageLevel = (WeaponDamageLevel)Utility.Random( 6 );
weapon.AccuracyLevel = (WeaponAccuracyLevel)Utility.Random( 6 );
weapon.DurabilityLevel = (Weapon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
cont.DropItem( item );
}
else if ( item is BaseArmor )
{
BaseArmor armor = (BaseArmor)item;
if ( Core.AOS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armor, attributeCount, min, max );
}
else
{
armor.ProtectionLevel = (ArmorProtectionLevel)Utility.Random( 6 );
armor.Durability = (Armor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
cont.DropItem( item );
}
else if ( item is BaseJewel )
{
int attributeCount;
int min, max;
GetRandomAOSStats( out attributeCount, out min, out max );
BaseRunicTool.ApplyAttributesTo( (BaseJewel)item, attributeCount, min, max );
cont.DropItem( item );
}
}
}
int reagents;
if ( level == 0 )
reagents = 12;
else
reagents = level * 3;
for ( int i = 0; i < reagents; i++ )
{
Item item = Loot.RandomPossibleReagent();
item.Amount = Utility.RandomMinMax( 40, 60 );
cont.DropItem( item );
}
int gems;
if ( level == 0 )
gems = 2;
else
gems = level * 3;
for ( int i = 0; i < gems; i++ )
{
Item item = Loot.RandomGem();
cont.DropItem( item );
}
if ( level == 6 && Core.AOS )
cont.DropItem( (Item)Activator.CreateInstance( m_Artifacts[Utility.Random(m_Artifacts.Length)] ) );
} |
¡¡À§¿Í °°Àº Äڵ带 ã¾Æ³À´Ï´Ù.
¡¡¿©±â¼ ÁÖ¸ñÇÒ ºÎºÐÀº..
¡¡for ( int i = 0; i < level * 5; ++i )
¡¡¡¡cont.DropItem( Loot.RandomScroll( 0, 63, SpellbookType.Regular ) );
¡¡¹Ù·Î ÀÌ ºÎºÐ! º¸¹° ÁöµµÀÇ ·¹º§ * 5¸¸ÅÀÇ ¸¶¹ý ÁÖ¹® ½ºÅ©·ÑÀÌ »óÀÚ¿¡
¡¡³ª¿À°Ô µÈ´Ù´Â ÀǹÌÀÔ´Ï´Ù. 5·¹º§ Áöµµ¶ó¸é 5*5 = 25°³ÀÇ ¸¶¹ý ½ºÅ©·ÑÀÌ
¡¡»óÀھȿ¡ ÀÖ´Ù´Â Àǹ̰¡ µÇ´Âµ¥. ÀÌ°ÍÀº ÀûÀýÇÏ°Ô Á¶Á¤ÇÏ½Ã¸é µË´Ï´Ù.
¡¡´ÙÀ½Àº ¹«±â¿Í ¹æ¾î±¸.
¡¡for ( int i = 0; i < [level * 6; ++i )
¡¡¿À... ¼¼»ó¿¡ ¹«±â¿Í ¹æ¾î±¸´Â ·¹º§ * 6¸¸Å µå¶øÇÕ´Ï´Ù.
¡¡»ó´çÈ÷ ¸¹Àº °¹¼ö°¡ ¶³¾îÁöÁÒ. °¹¼öµµ Àû´çÈ÷ Á¶ÀýÇÒ ÇÊ¿ä°¡ ÀÖ½À´Ï´Ù¸¸
¡¡ÀÌ°ÍÀº »ç¿ëÀÚ¿¡°Ô ¸Ã±âµµ·Ï ÇÏ°Ú½À´Ï´Ù.
¡¡Á¤¸» Áß¿äÇÑ ³»¿ëÀº ¸£³× ÀÌÀüÀ» ±¸ÇöÇϴµ¥ ÀÖ¾î¼ ¹ðÄû ¾ÆÀÌÅÛÀÌ
¡¡¾ó¸¶³ª ³ª¿À´À³Ä ¶ó´Â °ÍÀε¥.
¡¡weapon.DamageLevel = (WeaponDamageLevel)Utility.Random( 6 );
¡¡weapon.AccuracyLevel = (WeaponAccuracyLevel)Utility.Random( 6 );
¡¡weapon.DurabilityLevel = (Weapon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armor.ProtectionLevel = (ArmorProtectionLevel)Utility.Random( 6 );
¡¡armor.Durability = (ArmorDurabilityLevel)Utility.Random( 6 );
¡¡À§ÀÇ ±¸¹®À» ã¾Æº¸½Ç ¼ö ÀÖÀ»°Ì´Ï´Ù. 0´Ü°è(¹«¿É) ~ 5´Ü°è(¹ðÄû·¹º§)±îÁö
¡¡¶³¾îÁø´Ù´Â ÀǹÌÁÒ. ÀÌ°ÍÀÌ ·¹º§¿¡ °ü°è¾øÀÌ 6°³¾¿ ¶³¾îÁø´Ù´Â°Ì´Ï´Ù.
¡¡Áï, 1·¹º§ º¸¹° Áöµµ¿¡¼ ¿îÀÌ ÁÁÀ¸¸é ¹ðÄû ¹«±â¸¦ 6°³³ª ±¸ÇÒ ¼ö Àִٴ°Ô
¡¡µÇ°ÚÁÒ. Á¶°ÇÀ» °É¾î ·£´ý ÇÔ¼ö¸¦ Á¶ÀýÇÏ´Â ¹æ¹ýµµ ÀÖÁö¸¸
¡¡º¸¹° Áöµµ¸¦ Æļ ³ª¿Â »óÀÚ¿¡¼ ¹ðÄû ¹«±â´Â ³ª¿À°Ô ÇÏ°í ½ÍÁö ¾Ê´Ù.
¡¡¶ó°í ÇÑ´Ù¸é
¡¡Utility.Random( 6 ); ¿ä ºÎºÐÀ» Utility.RandomMinMax( 0, 4 );
¡¡¿Í °°ÀÌ ¹Ù²Ù¾îÁÖ½Ã¸é µÇ°Ú½À´Ï´Ù. ¹«¿É ~ ÆÄ¿ö±îÁö´Â ³ª¿À°Ô µÇÁÒ.
¡¡¼¹ö ³»ÀÇ ¸ÅÁ÷ ¾ÆÀÌÅÛ ºÐÆ÷¸¦ ÀÌ·± ¹æ¹ýÀ¸·Î Á¶ÀýÇÒ ¼ö°¡ Àִµ¥
¡¡°³ÀÎÀûÀ¸·Î »çÁ·À» ´õ ´ÞÀÚ¸é ¸ÅÁ÷ ¾ÆÀÌÅÛÀº ±×³É ³»¹ö·ÁµÐ´Ù°í
¡¡»ç¶óÁö´Â°Ô ¾Æ´Õ´Ï´Ù.
¡¡»ç³ÉÀ» ÇÏ´Â »ç¶÷µé·Î ÀÎÇØ ´õ ´Ã¾úÀ¸¸é ´Ã¾úÁö ½×ÀÎ°Ô ÁÙ¾îµéÁö´Â ¾ÊÁÒ.
¡¡±×·± ºÎºÐ¿¡ ´ëÇØ ½ÅÁßÇÏ°Ô °í·ÁÇÑ ÈÄ¿¡ °áÁ¤ÇÏ½Ã´Â°É ÃßõÇÕ´Ï´Ù.
¡¡ÀÚ, ¿©±â±îÁö~
¡¡2Æí¿¡¼´Â ¸ÅÁ÷ ¾ÆÀÌÅÛÀÇ ¼¹ö ³» ºÐÆ÷¸¦ Á¶ÀýÇϴµ¥¿¡ µµ¿òÀÌ µÉ ¼ö ÀÖ´Â
¡¡Á¤º¸¸¦ ´Ù·ïº¼±î ½Í¾î¼ ½áºÃ½À´Ï´Ù. »ç½Ç 3Æí ¿¹Á¤À̾ú´Ù°í´Â Çϴµ¥
¡¡´Ù·ê¸¸ÇÑ ÁÖÁ¦°¡ µüÈ÷ »ý°¢µµ ¾È³ª°í ÇÕ´Ï´Ù.
¡¡¼¹ö¸¦ ±¸ÃàÇÑ µÚ º»°ÝÀûÀ¸·Î ¿î¿µÀ» ÇØ º¼ »ý°¢À» °®°í °è½Å ºÐµéÀ̾ß
¡¡¸¹Àºµ¥ ÀÌ·± ºÐµéÀº ÀüÅõ ½Ã½ºÅÛÀ̳ª ÆíÀÇ ½Ã½ºÅÛ¿¡¸¸ ÁßÁ¡À» µÎ¸é µ×Áö
¡¡1Æí°ú 2Æí¿¡¼ ¾ð±ÞÇÑ ³»¿ëµé¿¡ ´ëÇØ °í·ÁÇÏ°í ³Ñ¾î°¡½Ã´Â ºÐµéÀº
¡¡¾ó¸¶ ¾øÀ¸½Ã´ø±º¿ä.. »ç¶÷ ¼ö°¡ ¾ø´Âµ¥ ´ë·úÀ» ¾µµ¥¾øÀÌ ¸¹ÀÌ Áö¿øÇѴٰųª.
¡¡ÃÊ¹Ý ¸ÅÁ÷ ¾ÆÀÌÅÛ À¯Åë·®À» ¹Ìó »ý°¢ ¸øÇÏ´Ù°¡ µÚ´Ê°Ô ½×ÀÏ´ë·Î ½×ÀÎ
¡¡¸ÅÁ÷ ¾ÆÀÌÅÛµé ¶§¹®¿¡ °ñ¸Ó¸®¸¦ ¾Î°Ô µÈ´Ù°Å³ª ÇÏ´Â µî..
¡¡Ã³À½¿¡ Á¶±Ý¸¸ »ý°¢Ç߾ ÀϾÁö ¾Ê¾ÒÀ» ¹®Á¦¶ó°í »ý°¢ÇÕ´Ï´Ù.
¡¡·±À¯¿À(RunUO) µû¶óÀâ±â ¶ó´Â ÀÌ Àâ±ÛÀ» ¾µ Àû¸¸ Çصµ ±âº»ÀûÀÎ ±â´É¿¡
¡¡´ëÇؼ ¾ð±ÞÇÒ±î Çغôµ¥ ±×°Ç Á» ¾î·Æ°Ú´õ±º¿ä.
¡¡Áú¹®µµ ¸¹ÀÌ ³ª¿Ã°Å°í ƯÈ÷ ±¸µ¿ °ü·Ã¿¡ ´ëÇÑ Áú¹®Àº Æ÷·³À» 10ºÐ Á¤µµ¸¸
¡¡µü °Ë»öÇصµ ´äÀÌ ³ª¿À´Â ³»¿ëµéÀÔ´Ï´Ù.. °Ë»öÇѹø ¾ÈÇغ¸°í ÀÏ´Ü Áú¹®ºÎÅÍ
¡¡´øÁ®³õ°í °¡½Ã´Â ºÐµé Âü ¸¹´õ±º¿ä...-_-;
¡¡¾îÂ÷ÇÇ ¼¹ö¸¦ ¿î¿µÇÏ°Ô µÇ¸é ¼ù°¡¶ôÀ¸·Î ¹ä ¶°¸Ôµí ¸¸Á®¾ß ÇÒ ºÎºÐµéÀε¥
¡¡¾ðÁ¦±îÁö ŸÀο¡°Ô ¶°¸Ô¿©´Þ¶ó ÇϽÇÁö. ¹¹ ¾î·µç ´ÙÀ½ ÁÖÁ¦°¡ »ý°¢³ª¸é
¡¡¶Ç ½áº¼±î ÇÏ´Â »ý°¢ÀÌ¾ß µå´Âµ¥ ¾ðÁ¦°¡ µÉ Áø ¸ð¸£°Ú³×¿ä.
¡¡Â÷ÈÄ¿¡ ¶Ç ´Ù¸¥ ³»¿ëÀ» ´Ù·ç´õ¶óµµ Á¤¸» °¡º¿î ³»¿ë¸¸ ´Ù·ç°Ô µÉ°Ì´Ï´Ù.
¡¡Á» ±í°Ô ÆÄ°í µé¾î¾ß ÇÏ´Â ³»¿ëµéÀº ¼³¸íÇÏ´Â Àúµµ ¹ø°Å·Ó°í Áú¹®¿¡
¡¡ÀÏÀÏÀÌ ´äº¯À» ÁÙ ¶§µµ Çϳª Çϳª ¼³¸íÀ» ÇØ¾ß ÇÒ ¼ö Àֱ⠶§¹®¿¡
¡¡±×·±°Ç Á¤¸» ÇÇÇÏ°í ½Í±º¿ä..=_= _________________ An Corp
*fizzl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