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À(RunUO) µû¶óÀâ±â 6Æí - (for RunUO 1.0 Only)
¡¡written by Hessy
¡¡2008. 10. 28. tue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µ¶ µ¥¹ÌÁö °è»ê
¡¡µ¶ µ¥¹ÌÁöÀÇ pre-aos È¿¡ ´ëÇÑ À̾߱âÀÔ´Ï´Ù¸¸.
¡¡Scripts/Misc/Poison.CS ¸¦ ¿¾îº¸½Ã°í
¡¡int damage;
¡¡if ( !Core.AOS && m_LastDamage != 0 && Utility.RandomBool() )
¡¡{
¡¡¡¡damage = m_LastDamage;
¡¡}
¡¡else
¡¡{
¡¡¡¡damage = 1 + (int)(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m_LastDamage = damage;
¡¡}
¡¡AOS.Damage( m_Mobile, damage, 0, 0, 0, 100, 0 );
¡¡À§ÀÇ ³»¿ëÀ» ã¾ÆÁÖ¼¼¿ä. ¿ø·¡ pre-aos¿¡¼´Â
¡¡µ¥µé¸® µ¶ÀÌ ÃÖ´ë ü·ÂÀÇ 12.5%¸¦ »©¾Ñ´Â µ¶Àε¥.
¡¡À̰Ϳ¡ Áßµ¶µÇ¸é ÀÏÁ¤ È®·ü·Î ÀúÇ×À» ÇØ¼ ÇöÀç ü·ÂÀÇ 12.5%ÀÇ µ¥¹ÌÁö¸¦
¡¡¹ÞÀ»Áö ¾Æ´Ï¸é ÃÖ´ë ü·ÂÀÇ 12.5%¸¦ ¹ÞÀ»Áö °áÁ¤ÇÏ°Ô µÇ¾ß ÇÕ´Ï´Ù.
¡¡·±À¯¿À(RunUO)´Â ÀÌ·¸Áö ¸øÇϰí AOS ÀÌÈÄÀÇ °ø½ÄÀ» µû¶ó°¡´Â ¸ð¾çÀÔ´Ï´Ù.
¡¡À̰ÍÀ» ¹Ù²Ù·Á¸é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double damage = 1;
¡¡if ( Utility.RandomBool() )
¡¡¡¡damage = 1 + (m_Mobile.HitsMax * m_Poison.m_Scalar);
¡¡else
¡¡¡¡damage = 1 + (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AOS.Damage( m_Mobile, (int)damage, 0, 0, 0, 100, 0 );
¡¡À§¿Í °°ÀÌ ±¸¼ºÇϸé À̰͵µ °¡´ÉÇϰÚÁÒ.
¡¡2. ¸ÅÀú¸® ½ºÅ³ÀÇ ¿ä±¸Ä¡
¡¡pre-aos¿¡¼ ¿ä±¸ÇÏ´Â ¸ÅÀú¸® ½ºÅ³ÀÇ ¿ä±¸Ä¡ °ªÀ» Á¤ÇÏ´Â ¹æ¹ýÀÔ´Ï´Ù.
¡¡Scripts/Spells/Base/Spell.CS ¸¦ ¿¾î¼ ¾Æ·¡ ³»¿ëÀ» ã¾Æ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switch ( circle )
¡¡¡¡{
¡¡¡¡¡¡case 0: min = 1.1; max = 40.1; break;
¡¡¡¡¡¡case 1: min = 6.1; max = 50.1; break;
¡¡¡¡¡¡case 2: min = 16.1; max = 60.1; break;
¡¡¡¡¡¡case 3: min = 26.1; max = 70.1; break;
¡¡¡¡¡¡case 4: min = 36.1; max = 80.1; break;
¡¡¡¡¡¡case 5: min = 51.8; max = 90.1; break;
¡¡¡¡¡¡case 6: min = 66.1; max = 105.1; break;
¡¡¡¡¡¡case 7: min = 80.1; max = 120.1; break;
¡¡¡¡¡¡default: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break;
¡¡¡¡}
¡¡}
¡¡7¼Å¬ (case 6)°ú 8¼Å¬ (case 7)ÀÇ max °ªÀº ÀÓÀÇ·Î Á¤Çß½À´Ï´Ù.
¡¡Á÷Á¢ ¼öÁ¤ÇÏ¿© »ç¿ëÇϼ¼¿ä.
¡¡6Æíµµ ¿©±â±îÁö~
¡¡1ÆíºÎÅÍ ¸»¾¸À» µå·ÈÁö¸¸ ¿©±â¼ º¸¿©ÁÖ´Â ÄÚµåµéÀº ±×´ë·Î ºÙ¿©¼ »ç¿ëÀÌ ºÒ°¡´ÉÇÑ ÄÚµåÀÔ´Ï´Ù.
¡¡º¸½Ã¸é¼ µû¶óÇϽöó°í º¸±â ÁÁ°Ô °ø¹é Ư¼ö¹®ÀÚ¸¦ »çÀÌ »çÀÌ ³Ö¾îÁá±â ¶§¹®¿¡ ±×´ë·Î ºÙ¿©³Ö°í ÄÄÆÄÀÏ µ¹¸®½Ã¸é
¡¡¿¡·¯°¡ Àå³ ¾øÀÌ ¶ã°Ì´Ï´Ù... ºÙ¿©³Ö±â¸¸ ÇÏÁö ¸¶½Ã°í Çѹø µû¶ó¼ °íÃĺ¸¼¼¿ä.
¡¡¹¹µç ½ÃÀÛÀÌ Áß¿äÇÑ °Ì´Ï´Ù. _________________ An Corp
*fizz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