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Uo.Korean.Forum    :: RunUo Document 2.0 RC1 (Beta):: 
Statistics  Archive (html)  S-BLOG  [RSS FEED]   

 
  RunUo.Korean.Forum
ÀæÀºÁú¹®  ÀæÀºÁú¹®    °Ë»ö   °Ë»ö    ȸ¿ø¸®½ºÆ®  È¸¿ø¸®½ºÆ®   À¯Àú±×·ì  À¯Àú±×·ì   Gabbly äÆÃ¿­±â  Ã¤ÆÃ¿­±â 
 
ȸ¿ø°¡ÀÔ  ::  ·Î±×ÀÎ ÂÊÁö ÇÔ È®ÀÎ
 
RunUo.Korean.Forum ¢º RunUo Guide (Korean) ¢º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õ ±ÛÀ» ÀÛ¼ºÇÕ´Ï´Ù.´äº¯±ÛÀ» ÀÛ¼ºÇÕ´Ï´Ù. Post Printing
¡Ø TOPIC :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ÀÌÀü ±Û :: ´ÙÀ½ ±Û
±Û ¾´ÀÌ ¸Þ¼¼Áö ³»¿ë
deroo
ÀÛ¼º±ÛÁ¦¸ñ :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Û ÀÛ¼º½Ã°£ : 2008-10-28 È­ 3:38 pm ±ÛÀ» ÀοëÇÏ¿© ÀÛ¼ºÇÕ´Ï´Ù.

Third Cicle [1]
Third Cicle [1]

°¡ÀÔÀÏ: 2004³â 12¿ù 15ÀÏ
°Ô½Ã¹°: 38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 (for RunUO 1.0 Only)
¡¡written by Hessy
¡¡2008. 10. 28. tuesday


¡¡* ÁÖÀÇ »çÇ× *
¡¡º» °¡À̵å(?)´Â RunUO 1.0 Final ¹öÁ¯À» Åä´ë·Î ÀÛ¼º µÇ¾ú½À´Ï´Ù.
¡¡µû¶ó¼­, ÀÌ¿ÜÀÇ ¹öÁ¯¿¡¼­ÀÇ ´ëÀÀÀº º¸ÁõÇÏÁö ¾Ê½À´Ï´Ù.


¡¡1. µ¶ µ¥¹ÌÁö °è»ê
¡¡µ¶ µ¥¹ÌÁöÀÇ pre-aos È­¿¡ ´ëÇÑ À̾߱âÀÔ´Ï´Ù¸¸.

¡¡Scripts/Misc/Poison.CS ¸¦ ¿­¾îº¸½Ã°í

¡¡int damage;
¡¡if ( !Core.AOS && m_LastDamage != 0 && Utility.RandomBool() )
¡¡{
¡¡¡¡damage = m_LastDamage;
¡¡}
¡¡else
¡¡{
¡¡¡¡damage = 1 + (int)(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m_LastDamage = damage;
¡¡}
¡¡AOS.Damage( m_Mobile, damage, 0, 0, 0, 100, 0 );


¡¡À§ÀÇ ³»¿ëÀ» ã¾ÆÁÖ¼¼¿ä. ¿ø·¡ pre-aos¿¡¼­´Â
¡¡µ¥µé¸® µ¶ÀÌ ÃÖ´ë ü·ÂÀÇ 12.5%¸¦ »©¾Ñ´Â µ¶Àε¥.

¡¡À̰Ϳ¡ Áßµ¶µÇ¸é ÀÏÁ¤ È®·ü·Î ÀúÇ×À» ÇØ¼­ ÇöÀç ü·ÂÀÇ 12.5%ÀÇ µ¥¹ÌÁö¸¦
¡¡¹ÞÀ»Áö ¾Æ´Ï¸é ÃÖ´ë ü·ÂÀÇ 12.5%¸¦ ¹ÞÀ»Áö °áÁ¤ÇÏ°Ô µÇ¾ß ÇÕ´Ï´Ù.
¡¡·±À¯¿À(RunUO)´Â ÀÌ·¸Áö ¸øÇϰí AOS ÀÌÈÄÀÇ °ø½ÄÀ» µû¶ó°¡´Â ¸ð¾çÀÔ´Ï´Ù.

¡¡À̰ÍÀ» ¹Ù²Ù·Á¸é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double damage = 1;
¡¡if ( Utility.RandomBool() )
¡¡¡¡damage = 1 + (m_Mobile.HitsMax * m_Poison.m_Scalar);
¡¡else
¡¡¡¡damage = 1 + (m_Mobile.Hits * m_Poison.m_Scalar);

¡¡if ( damage < m_Poison.m_Minimum )
¡¡¡¡damage = m_Poison.m_Minimum;
¡¡else if ( damage > m_Poison.m_Maximum )
¡¡¡¡damage = m_Poison.m_Maximum;

¡¡AOS.Damage( m_Mobile, (int)damage, 0, 0, 0, 100, 0 );


¡¡À§¿Í °°ÀÌ ±¸¼ºÇϸé À̰͵µ °¡´ÉÇϰÚÁÒ.


¡¡2. ¸ÅÀú¸® ½ºÅ³ÀÇ ¿ä±¸Ä¡
¡¡pre-aos¿¡¼­ ¿ä±¸ÇÏ´Â ¸ÅÀú¸® ½ºÅ³ÀÇ ¿ä±¸Ä¡ °ªÀ» Á¤ÇÏ´Â ¹æ¹ýÀÔ´Ï´Ù.

¡¡Scripts/Spells/Base/Spell.CS ¸¦ ¿­¾î¼­ ¾Æ·¡ ³»¿ëÀ» ã¾Æ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

¡¡À§ÀÇ ³»¿ëÀ» ¾Æ·¡¿Í °°ÀÌ ¹Ù²Ù¾îÁÖ¼¼¿ä.

¡¡public virtual void GetCastSkills( out double min, out double max )
¡¡{
¡¡¡¡int circle = (int)m_Info.Circle;
¡¡¡¡if ( m_Scroll != null )
¡¡¡¡¡¡circle -= 2;

¡¡¡¡switch ( circle )
¡¡¡¡{
¡¡¡¡¡¡case 0: min = 1.1; max = 40.1; break;
¡¡¡¡¡¡case 1: min = 6.1; max = 50.1; break;
¡¡¡¡¡¡case 2: min = 16.1; max = 60.1; break;
¡¡¡¡¡¡case 3: min = 26.1; max = 70.1; break;
¡¡¡¡¡¡case 4: min = 36.1; max = 80.1; break;
¡¡¡¡¡¡case 5: min = 51.8; max = 90.1; break;
¡¡¡¡¡¡case 6: min = 66.1; max = 105.1; break;
¡¡¡¡¡¡case 7: min = 80.1; max = 120.1; break;
¡¡¡¡¡¡default: double avg = ChanceLength * circle; min = avg - ChanceOffset; max = avg + ChanceOffset; break;
¡¡¡¡}
¡¡}


¡¡7¼­Å¬ (case 6)°ú 8¼­Å¬ (case 7)ÀÇ max °ªÀº ÀÓÀÇ·Î Á¤Çß½À´Ï´Ù.
¡¡Á÷Á¢ ¼öÁ¤ÇÏ¿© »ç¿ëÇϼ¼¿ä.


¡¡6Æíµµ ¿©±â±îÁö~
¡¡1ÆíºÎÅÍ ¸»¾¸À» µå·ÈÁö¸¸ ¿©±â¼­ º¸¿©ÁÖ´Â ÄÚµåµéÀº ±×´ë·Î ºÙ¿©¼­ »ç¿ëÀÌ ºÒ°¡´ÉÇÑ ÄÚµåÀÔ´Ï´Ù.
¡¡º¸½Ã¸é¼­ µû¶óÇϽöó°í º¸±â ÁÁ°Ô °ø¹é Ư¼ö¹®ÀÚ¸¦ »çÀÌ »çÀÌ ³Ö¾îÁá±â ¶§¹®¿¡ ±×´ë·Î ºÙ¿©³Ö°í ÄÄÆÄÀÏ µ¹¸®½Ã¸é

¡¡¿¡·¯°¡ Àå³­ ¾øÀÌ ¶ã°Ì´Ï´Ù... ºÙ¿©³Ö±â¸¸ ÇÏÁö ¸¶½Ã°í Çѹø µû¶ó¼­ °íÃĺ¸¼¼¿ä.
¡¡¹¹µç ½ÃÀÛÀÌ Áß¿äÇÑ °Ì´Ï´Ù.

_________________
An Corp
*fizzle*
¡è ¸Ç À§·Î °¡±â ¡è
ȸ¿ø ÇÁ·ÎÇÊ º¸±â ÂÊÁö º¸³»±â
ÀÌÀü °Ô½Ã¹°º¸±â :
»õ ±ÛÀ» ÀÛ¼ºÇÕ´Ï´Ù.´äº¯±ÛÀ» ÀÛ¼ºÇÕ´Ï´Ù. ÇöÀçÆäÀÌÁö : 1/1

RunUo.Korean.Forum ¢º RunUo Guide (Korean) ¢º ·±À¯¿À(RunUO) µû¶óÀâ±â 6Æí
¹Ù·Î°¡±â:


°Ô½Ã¹° ÀÛ¼º : (X)
´äº¯±Û ÀÛ¼º : (X)
°Ô½Ã¹° ¼öÁ¤ : (X)
°Ô½Ã¹° »èÁ¦ : (X)
ÅõÇ¥ Çϱâ : (X)
ÆÄÀÏ ¾÷·Îµå : (0)
ÆÄÀÏ ´Ù¿î·Îµå : (0)



DAJ Glass (1.0.5) template by Dustin Baccetti // template edit by GangPung
EQ graphic based off of a design from www.freeclipart.nu
Powered by phpBB 2001, 2002 phpBB Group, Translated by zzangga

DNS Powered by DNSEver.com